스마일게이트 '탄: 끝없는 전장'이 바뀐다..5연속 업데이트 시작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FPS 게임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에 5연속 업데이트의 첫번째 테마인 '꼭꼭 숨어라'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탄'에는 '꼭꼭 숨어라' 테마에 걸맞는 신규 게임모드 '숨바꼭질'이 추가됐다. 숨바꼭질은 게이머가 자신이 조종하는 캐릭터를 게임 내 사물로 바꿔 숨으면, 상대 게이머들이 이를 찾아내는 방식이다. 게이머들간의 심리전이 치열하게 전개될 전망이다.

스마일게이트 탄
스마일게이트 탄

또한, 대난투 모드에 바주카포를 들고 전투를 치를 수 있는 '바주카 대난투'도 새로 추가됐다. 바주카 대난투는 화끈한 화력전을 펼칠 수 있어 무더위의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일반 매치에 사용될 수 있는 신규 맵 3종이 추가됐으며,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제왕상자'와 신규 여성 캐릭터인 PRS, 무기 악세서리인 '제천대성' 시리즈도 새로 선보여졌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쿨 샷 5연속 업데이트와 함께 내달 20일까지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폭스 캐릭터를 포함해 영웅무기를 비롯해 각종 등급의 무기 3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하며, 숨바꼭질 모드를 플레이한 횟수(총 30회)에 따라 캐시와 각종 아이템을 차등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우은성 팀장은 "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틀르 준비했다. 많은 게이머분들이 도전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