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오르텐시아 사가',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세가 게임즈(대표 마츠바라 켄지, 이하 세가)와 f4samurai(대표 킨 아키히로)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스토리텔링 모바일 SRPG '오르텐시아 사가'를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오르텐시아 사가
오르텐시아 사가

세가의 글로벌 흥행 게임 '오르텐시아 사가'는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이 특징인 중세 판타지 SRPG로 일본 유명 성우들의 풀 보이스와 더불어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를 통해 이슈가 됐던 게임.

지난 2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 게임은 지난 4월 원스토어에 출시되었으며 금일부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iOS 버전은 안드로이드와 단일 서버로 운영되며 구글 로그인을 통해서 어느 기기에서나 하나의 아이디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기존 안드로이드 게이머들도 캐릭터와 레벨 그대로 iOS 기기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오르텐시아 사가'의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5랭크를 달성하는 iOS 게이머에게 SSR 카드 확정권 2장을 지급하는 등 iOS 게이머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