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에오스,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김남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에오스에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에오스:피닉스'를 추가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이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한 것으로, 7월 5일과 19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7월 5일에는 전반적인 시스템 개선을 중심으로 1차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이를 통해, 각 장비들의 착용 가능 레벨 조정, 신규 장비 세트 효과 적용, 원활한 파티 플레이 지원을 위한 스마트 매칭 개선, 각종 장비 획득 확률 조정, PVP 콘텐츠 개선 등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작업이 이뤄진다.

그리고, 19일 2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공격대 던전 몰락한 상아탑 1구역, 파티 던전 사슴신의 사원과 잃어버린 샘(영웅)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추가되며, 솔로 던전 헬의 신전 확장 및 도전의 탑 상층부 오픈도 동시에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에오스:피닉스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 이용자 간담회에서 수렴한 의견들을 게임에 대거 반영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콘텐츠도 다수 선보일 계획"이라며, "올 여름, 확실한 재미로 이용자들의 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에오스

: 에오스 카카오게임즈 미스터블루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