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게임 '여황제', 청하 모델로 선정하고 3일간 CBT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탑게임(배성호 대표)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웹게임 '여황제'의 CBT를 오늘 29일(목)부터 3일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황제'는 작년 말 중국에서 출시된 웹RPG다.게임은 여성 황제 '측천무후'를 주인공으로 한 판타지적 스토리를 기반으로 전개된다.

게임의 특징 중 하나는 '미인' 시스템으로 타 게임과의 차별성을 강조한다. 미인의 분노치에 따라 합체를 통해 이뤄지는 전투력 변화는 다양한 변수를 만든다.

탑게임은 인기 그룹 'I.O.I' 출신의 여성 가수로 최근 신곡 'why don't you know'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청하'를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행보에 돌입한다. 청하의 홍보사진은 홈페지를 통해서 공개할 계획이다.

게임의 CBT에서는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와 게임 레벨 난이도가 중점으로 점검되며,탑게임은 공개 서비스 전까지 사전 예약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200만 동전카드, 미인조각-태평20개 등으로 구성된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의 이번 CBT는 오늘 29일 오후 3시에 오픈 7월 1일 오후3시에 종료된다.

여황제 모델 청하
여황제 모델 청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