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PS4 드래곤 퀘스트 로토 에디션' 7월 29일 판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이하 PS4)의 신작 액션 게임 '드래곤 퀘스트 XI: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출시와 함께 'PS4 드래곤 퀘스트 로토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PS4 드래곤 퀘스트 로토 에디션'는 일본의 국민 RPG로 불리는 드래곤퀘스트 시리즈의 신작인 '드래곤 퀘스트 XI: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의 발매를 기념해 로토의 문장으로 디자인된 한정판 특별 모델이다.

또한, PS4를 경량화한(CUH-2000 시리즈/1TB) 버전으로 등장하며, 듀얼쇼크4 컨트롤러가 로토 블루의 색상으로 장식됐으며, 특별히 골드로 도장한 '외톨이 메탈 USB 커버 피규어'(장착 가능)도 동봉된다.

여기에 드래곤퀘스트3의 아레프갈드에서가 흐르는 오리지널 테마가 포함되며 드래곤 퀘스트의 세계관을 흠씬 느낄 수 있는 보석 상자 풍의 박스에 수납되어 있는 것도 'PS4 드래곤 퀘스트 로토 에디션'의 특징 중 하나다.

함께 동봉되는 '드래곤 퀘스트 XI: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는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의 열한 번째 작품이 되는 최신작으로, 시리즈의 원점으로 돌아가 '용사'의 모험을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PS4 로토 에디션
PS4 로토 에디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