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의 맵을 내 손으로!" 카스 온라인, '스튜디오' 모드 7월 13일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3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Counter-Strike Online)'에서 신규 게임모드 '스튜디오' 모드의 론칭 일정을 공개했다.

넥슨은 지난 5월 전체 게이머를 대상으로 3주간 진행한 OBT(Open Beta Test)에서 총 참여 인원 10만여 명, 창작 맵 플레이 시간 77,000시간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스튜디오' 모드를 7월 13일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모드는 게이머가 직접 맵(Map)과 구조물 등을 제작할 수 있는 샌드박스형 게임 콘텐츠로 게이머 간 창작물을 공유하고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모드다.

한편, 넥슨은 '스튜디오' 모드 론칭과 함께 7월 13일부터 8월 9일까지 총상금 1억 원 규모의 '스튜디오 콘테스트' 공모전을 실시한다. 4주간 진행되는 공모전을 통해 매주 10명의 '후보작' 지원자를 선정하여 작품당 100만 원을 지급하고, 최종 심사를 통해 선정한 '대상(1명)'에게는 상금 3천만 원을, '우수상(3명)'에게는 상금 1천만 원을 각각 지급한다.

카스 온라인 스튜디오 모드
카스 온라인 스튜디오 모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