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펫이 등장하는 신규 맵 및 개편된 시스템 등 새로운 즐길거리가 대거 추가되는 업데이트를 이달 중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오는 24일까지 업데이트 관련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사전 등록만 해도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물말장난'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출시 후 4년이 넘도록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신규 맵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되는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이모티콘도 획득 할 수 있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에 꼭 참여해 한층 더 재밌어질 '모두의마블'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4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여름맞이 신규 캐릭터 '로나'카드도 선보였다.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여신 캐릭터 '로나'카드는 내 턴 시작 시 라인 내 원하는 지역으로 선택 이동을 가능 하게 하는 등 매우 강력한 스킬로 빠른 독점 승리의 쾌감을 맛볼 수 있게 한다.

'로나'카드는 4일까지 프리미엄 카드팩을 구입하거나 카드 합성을 통해 획득한 특별 재료를 수집 시 획득 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모두의마블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