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에이지, 신규 전설 '샤크론 류' 등장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에 신규 전설 펫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전설 펫 '샤크론 류'는 상어 외형에 날카로운 이빨과 지느러미를 지닌 컨트롤형 펫이다. 봉쇄, 기력, 공격력 감소, 보호막 등 전투 시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을 갖췄다. '샤크론 류'는 속성에 따라 '샤크론', '다크론', '마크론', '차크론' 등 4가지로 분류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험, 토벌대, 투기장 등을 플레이하고 모은 이벤트 재화로 신규 펫을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를 오는 7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 외에도 전설 펫, 펫 세트 장비, 크리스탈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스톤에이지' 출시 1주년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톤에이지'는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스톤에이지 이미지
스톤에이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