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콘텐츠 예고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 최관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PC용 MMORPG '아키에이지'의 여름 업데이트를 오는 27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예고
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예고

엑스엘게임즈는 업데이트를 통해 통합 전장, 해상 전투, 아키다움, 여름 축제 이벤트 등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서버 구분 없이 전쟁을 즐길 수 있는 통합 전장과 박진감 넘치는 해상 전투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엑스엘게임즈는 이번 7월 여름 업데이트에 앞서 여름 고객 초청 간담회도 진행한다. 이번 여름 고객 초청 간담회는 올해초 선보인 '아키에이지'를 더욱 '아키에이지'답게 가꾸어 나가는 '아키다움 프로젝트'에서 공약한 대로 진행하는 것이다.

여름 고객 초청 간담회를 통해서는 게이머들에게 여름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해 소개하고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피드백을 받는다. '아키에이지' 여름 고객 초청 간담회 페이지에는 이미 300개 이상의 참석 신청 댓글이 달렸다.

'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간담회는 7월 22일 오후 2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참석을 원하는 '아키에이지' 게이머는 이벤트 페이지에 간담회 응원 및 신청 사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신청자 중 30명을 선정해 초청할 예정이다.

아키에이지 이용자 간담회
아키에이지 이용자 간담회

김현민 사업팀장은 "지난 태초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했던 고객 간담회에 이어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보다 고객 분들께 가까이 다가가고자 간담회를 진행하게 됐다. 간담회에 '아키에이지' 개발자들과 소통하는 시간 보내시고 푸짐한 선물과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 얻어가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