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 첫 이용자 간담회 참가자 모집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오는 7월 29일(토) 넷마블 사옥에서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이용자 초청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넷마블은 '몬스터 길들이기'의 출시 4주년을 맞아 이용자와의 밀착된 소통을 통해 더욱 발전되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만들어 나가고자 이번 간담회 마련의 배경을 밝혔다.

간담회 자리에서는 향후 업데이트 내용 공개를 비롯해 개발 방향성 및 길드 점령전 등 주요 콘텐츠에 대해 이용자와 진솔하게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간담회 참석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는 7월 19일까지 게임 공식카페 내 공지 게시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몬스터 길들이기에 관심 가져주시는 이용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보다 가까이에서 듣고 이를 게임 내 반영하기 위해 이런 뜻 깊은 자리를 준비했다"며, "누구보다 먼저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 받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번 간담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 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등 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견인했다.

몬스터길들이기 간담회
몬스터길들이기 간담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