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플레이', 모바일 캐시충전 지원한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12일) 자사 모바일플랫폼 '넥슨플레이(NEXON PLAY)'에 '넥슨캐시' 충전 수단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넥슨플레이(NEXON PLAY)'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다른 수단 충전' 메뉴를 선택하면 '문화상품권'과 '넥슨카드', '가상계좌' 등 다양한 충전 수단을 통해 간편하게 '넥슨캐시'를 충전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넥슨캐시' 충전 기능은 '넥슨플레이'를 사용하는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가상계좌를 통한 충전은 넥슨닷컴 홈페이지에서 1회 이상 가상계좌를 충전한 계정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넥슨플레이(NEXON PLAY)'는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을 기록 중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스마트폰 잠금 해제 기능'을 사용하면 지급하는 '플레이포인트'를 모아 넥슨캐시로 교환할 수 있고, '공식친구'에서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다양한 게임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 넥슨 계정을 지켜주는 '보안서비스'와 '넥슨캐시'를 충전할 수 있는 '넥슨캐시충전' 등 넥슨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넥슨 플레이 이미지
넥슨 플레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