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스마일게이트,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 홍보모델로 '워너원' 선정

조학동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를 맡은 라이머스(대표 임종관)의 신작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THE MUSICIAN)'이 대세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ONE)'을 최근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워너원 스마일게이트 더뮤지션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화려한 신고식을 마친 워너원은 이번 계약 체결로 오는 17일(월)에 시작되는 더뮤지션의 사전등록부터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와 광고를 통해 '더뮤지션'의 매력을 대중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더뮤지션'은 국내외 대중적인 여러 장르의 음악들을 피아노,기타,드럼 등 10여종의 다양한 악기로 연주해보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음악 연주앱이다. 악기별 전문 연주가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각 악기의 특색을 게임 내에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자신이 연주한 곡을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

'버스커 모드'를 통해 다른 게이머가 부른 노래를 연주곡으로 플레이 하고 의견을 남기는 등 소셜요소가 접목되어 있는 것도 장점이며, 프로듀스 101 시즌2의 타이틀곡인 '나야나' 부터 방송에서 선보였던 경연곡들까지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측은 "'워너원'이 TV를 통해 보여준 꿈을 향한 진정성 있는 모습과 밝은 소년의 이미지가 '일상 속 음악 쉼표'라는 더뮤지션이 전하는 힐링 메시지와 정확하게 부합해 공식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 스마일게이트 더뮤지션 워너원 홍보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