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40명 참여한 '레볼루션 토너먼트 시즌1', 엔틱의 우승으로 마무리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갤럭시S8, S8+와 함께 하는 '레볼루션 토너먼트 2017 시즌1'이 아덴 서버 대표 '엔틱'의 우승으로 마무리됐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레볼루션 토너먼트 시즌 1 성료
레볼루션 토너먼트 시즌 1 성료

'레볼루션 토너먼트'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첫 공식대회다. 대회에는 48개 혈맹에 소속된 1,440여 명이 대회에 참가하는 등 게이머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경기는 e스포츠에서 최대 인원이라 할 수 있는 30:30 맞붙는 요새전으로 치러졌다. 예선과 본선을 거쳐 결승에는 '엔틱(아덴 서버 대표)' 혈맹과 '젠틀(바츠 서버 대표)' 혈맹이 5판3선승제로 대결을 펼쳤으며, 압도적인 경기력과 허를 찌르는 전략으로 빠르게 3승을 거둔 엔틱이 우승을 차지했다.

경기 이후 엔틱의 군주 '엔틱보스'는 "같은 혈맹원들의 희생 덕분에 우승할 수 있었다.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다른 혈맹원들과 관계자분들에게도 감사를 표한다"며, "다음 대회에도 참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3,4위전은 벤허(글루디오 서버 대표) 혈맹과 리더(하딘 서버 대표) 혈맹이 맞붙었다. 3위는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하나였던 벤허가 리스폰 지역을 공략하면서 차지했다.

넷마블은 우승한 '엔틱' 혈맹에게 1천만 원을 시상금으로 수여하고, 혈맹원 전원에게 갤럭시S8+(128GB), 삼성 덱스를 증정했다. 2위는 600만 원, 3위는 400만 원, 4위는 200만 원, 5~12위는 100만 원이 시상금으로 주어졌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대회에 참가한 모든 혈맹에게 50,000블루 다이아(게임재화)와 혈맹만을 위한 특별 아이템을 증정했다.

아덴 서버 대표인 '엔틱'이 우승함에 따라, 아덴 서버의 모든 이용자는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선택상자', 'SR장비 선택상자'를 받으며, 우승 혈맹 이벤트에 참여해 맞힌 이에게도 보상을 지급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