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3주년 맞은 RPS '하운즈' 신규 업데이트와 특별 이벤트 실시

조광민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미션 및 무기 등을 추가하고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운즈: 리로드'는 PRG와 FPS의 재미를 결합한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미션은 챕터4의 4번째 인터미션 '작전: 해양유전'이다. 부상자를 안전한 곳으로 이동시킨 후 제한시간 동안 적의 공격으로부터 중앙 컴퓨터를 지켜내야 하는 것이 주된 임무다. 부상자와 요원을 보호하면서 중간중간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에서 끝까지 살아남는 것이 이번 미션의 핵심 포인트다.

이와 함께 신규 5티어 총기 '샤크어택'과 4티어 방어구 '컴뱃슬라임'을 추가하고, 레벨을 기존 205에서 215단계로 확장했다.

또한, 3주년 기념으로 특별 제작된 신규 코스튬 아바타 '천상의 날개짓 그레이스&베네딕트'도 공개했다. 신규 아바타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흩날리는 깃털 효과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하운즈:리로드'의 서비스 3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일일퀘스트에서 획득한 3주년 실버코인 및 골드코인을 모아 파워슈트 아바타를 제작할 수 있으며, 파워슈트 아바타를 2개 제작해 조합하면 능력치가 추가된 스페셜 파워슈트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또한, 총 10단계로 이뤄진 3주년 이벤트 퀘스트를 열고 각 단계를 완료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이용자들은 네오 플렉스 및 아르곤 플렉스 배터리 제작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하운즈데이 이벤트를 통해 미션 보상 경험치 및 골드 3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운즈: 리로드 3주년 이미지

: 넷마블 하운즈 하운즈:리로드 보도자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