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부른 음양사 공식 테마곡 '천년의 신곡' 공개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자사가 8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 '음양사 for kakao'의 홍보 모델 아이유가 부른 공식 테마곡 '천년의 신곡' 음악 영상을 금일(21일) 공개했다.

음양사는 음양사 IP를 활용한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앞세워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대작으로, 국내에서도 열흘만에 사전예약 100만을 돌파하는 등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유가 부른 음양사 공식 테마곡 '천년의 신곡'은 음양사 특유의 동양적인 세계관과 기묘한 분위기를 아이유만의 차분한 음색과 사운드로 표현했다.

공개된 영상은 음악 작업 도중 기분전환을 위해 길을 나선 아이유가 신비로운 기운에 이끌려 음양사의 기묘하고 신비로운 세계로 빠져드는 과정을 담고 있으며, 영상 곳곳에 게임 속 식신 들을 등장시켜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게임 속 아이유만의 독특한 의상에 대한 힌트도 제공한다. 천년의 신곡은 카카오TV와 음양사 브랜드 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카카오는 아이유가 부른 공식 테마곡 외에도 음양사 세계관을 배경으로 인기 웹툰 작가 HUN 과 함께 작업한 브랜드웹툰 음양사: 환각의 섬을 공개하고, 카카오택시 호출 시 특별 게임 쿠폰과 카카오 드라이버 쿠폰을 지급하는 등 카카오의 생활밀착형 서비스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음양사 사전예약을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29일까지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신청 즉시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지급된다. 또한, 게임 출시와 함께 설녀 코스튬과 음양사 패키지 등 각종 게임 아이템도 함께 제공된다.

음양사
음양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