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 두들겨 보자!"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한국어판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 리듬 게임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의 한국어판을 발매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태고의 달인' 시리즈는 지난 2001년 발매 이후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사랑받아온 리듬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법과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수록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타이틀 중 하나이다.

이번에 한국어화가 확정된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은 PS4 플랫폼으로 발매 예정이며, 여러 가지 모드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작품은 북 컨트롤러와 전용 스틱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최신 인기곡과 클래식, 버라이어티 및 애니메이션 OST 등 70여곡 이상의 다채로운 음악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멀리 떨어져 있는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세션 연주'와 캐릭터와 유명인과 대결하는 '게스트 세션 연주'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풍부한 콘텐츠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동봉판이 국내에서도 발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미정이며, 본 제품의 구성품으로는 게임 타이틀과 '북 컨트롤러' 및 '전용 스틱 for PS4'이 1세트로 동봉되어 있다.

한국어화 발매 확정을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제 1차 한국어판 공식 PV를 공개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한국어판 공식 PV에서는 일부 수록곡과 모드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새롭게 공개한다.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