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해상 전장: 트레파세스' 업데이트 기념 간담회 개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 최관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의 대규모 업데이트 '해상 전장: 트레파세스'를 앞두고 고객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아키에이지' 고객 간담회에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이자 '아키에이지' 유저들의 많은 요청이 있었던 해상 전장과 통합 전장을 비롯해 더욱 편리하게 개선될 '아키에이지'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또한 '아키에이지 브랜드 영상'의 전체도 선보였다.

이어 1시간 동안 향후 업데이트의 방향성에 대한 문의에 답변하고 게이머들의 요청 사항을 듣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해당 간담회는 페이스북으로도 방송돼 간담회에 참석하지 못한 게이머도 현장을 함께하며 방송 댓글 방식의 질문을 통해 간접적으로나마 참여하기도 했다.

직접 현장에 자리한 송재경 대표는 "더운 날씨에 참석해 줘서 정말 감사하고, 업데이트 공지가 늦어져서 미안하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아키에이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만들겠다"고 진심 어린 환영 인사를 전했다.

'아키에이지'의 대규모 업데이트 '해상 전장:트레파세스'는 27일 선보일 예정이다.

아키에이지 해상전장: 트레파세스 업데이트
간담회
아키에이지 해상전장: 트레파세스 업데이트 간담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