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를 홍보할 아이돌 그룹은 누구? 이벤트 개최

스마일게이트가 최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PC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올 여름 홍보 모델로 활동할 아이돌 그룹을 맞히는 '테런의 아이돌' 이벤트를 실시했다.

테일즈런너 아이돌
테일즈런너 아이돌

이번 이벤트는 현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된 6인조 남성 아이돌의 실루엣을 보고 누구인지 댓글을 통해 맞히는 방식으로, 홍보 모델로 선정된 아이돌 그룹은 내달 3일 공개될 예정이며 현재까지 '#먼지형, #진작, #로하수호, #달콩, #라키스웩, #따나선장' 등의 힌트가 공개되어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정답을 맞힌 게이머들 중 1명에게는 해당 아이돌 그룹의 친필 사인 굿즈 1개를 제공하며, 정답자 중 77명을 추첨해 '아이돌 랜덤박스' 3개를, 정답자 중 777명을 추첨해 '여신의 코인' 3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홍보 모델과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으니 많이 접속해 주셔서 직접 플레이 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이번 여름 이벤트로 더욱 동시접속자가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