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파크, 레트로 풍 방치형 RPG '환생기사단' 글로벌 런칭

(주)이노스파크(공동 대표 신재찬, 김성용)가 최근 자사에서 개발한 레트로풍 방치형 RPG '환생기사단(Infinite Knight)'을 글로벌 149개의 국가에 오픈했다.

환생기사단
환생기사단

'환생 기사단(Infinity Knight)'은 간단한 조작만으로 영웅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방치형 전략 ​RPG​로, 350여종이 넘는 장비와 유물, 다양한 영웅들의 수집/강화/승급/각성,​ ​던전과 리그 시스템 등이 포함되어 있다. 그래픽 또한 레트로 게임 풍의 도트 그래픽으로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평가다.

이노스파크 신재찬 대표는 ​​​​​​​​​​​​​​​​​​"환생기사단(Infinity Knight)는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이다. 최상의 서비스로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RPG 본연의 진정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환생 기사단(Infinity Knight)' 글로벌 버전은 국내를 비롯한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한국어, 영어를 비롯한 6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