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인기작 '세븐나이츠'에 사황 여포 각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27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사황 여포를 각성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세븐나이츠 사황 여포
업데이트
세븐나이츠 사황 여포 업데이트

여포는 시원한 스킬 모션과 강력한 대미지, 높은 생존력으로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웅으로, 각성한 여포는 영웅 유형이 '만능형'에서 '공격형'으로 변경되어 한층 더 높은 공격력을 보유하는 한 편 다른 공격형 영웅들과 팀을 이루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내게 된다. 때문에 최근 정규 시즌이 시작된 '세븐나이츠'의 실시간 결투장에서 상당한 인기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포 외에도 넷마블게임즈는 '세븐나이츠'에 반복적인 플레이를 줄여줄 '탐험'을 업데이트 했는데, '탐험'은 직접적인 플레이 없이도 모험의 재화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탐험 중에도 다른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어 플레이 타임 절약과 이용자의 레벨업에 도움이 될 예정이다.

또 이용자는 영웅 초월을 통해 50레벨을 달성해야 이용할 수 있었던 '잠재능력'을 46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일정량의 토파즈(게임재화)를 사용하면 원하는 특수 잠재 능력을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7일 동안 매일 저녁 푸시를 통해 '스페셜 영웅 소환권(플라튼 제외)', '펫 소환 11회 이용권', '무지개 원소'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2주 동안 777 미션 달성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7월을 '세븐나이츠의 달'로 만들 각오로 서비스 및 운영에도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