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디시디아 파이널판타지 NT' 한국어 버전 2018년 초 발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안도 테츠야 / 이하 SIEK)는 스퀘어에닉스에서 개발한 PlayStation®4(이하 PS4)용 게임 'DISSIDIA® FINAL FANTASY® NT'(이하 '디시디아 파이널판타지 NT')의 한국어 버전을 2018년 초 국내 발매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디시디아 파이널판타지 NT
디시디아 파이널판타지 NT

'디시디아 파이널판타지 NT'는 스퀘어에닉스와 '닌자가이덴', '데드오어얼라이브' 등의 유명 게임을 제작한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팀 닌자'가 공동으로 개발한 작품으로, 역대 파이널판타지 캐릭터들이 모여 호쾌한 액션 배틀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기존 파이널판타지 시리즈의 캐릭터들과 배틀 맵, BGM 등이 수록되며, 원작의 특징을 살린 능력치와 마법을 사용해 3:3 파티 액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디시디아 파이널판타지 NT
디시디아 파이널판타지 NT

또한 파티의 동료를 지원하는 'EX스킬'과 동료를 소환해 함께 전투하는 '소환수' 등 RPG의 전투를 완전한 파티 액션 배틀로 등장하는 것도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로, 온라인은 파티 액션 배틀을, 오프라인에서는 스토리 모를 즐기는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도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다.

'디시디아 파이널판타지 NT'는 오는 2018년 초 전 세계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