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블레이드 & 소울, 대규모 여름 이벤트 2종 동시 진행

조영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금일(2일)부터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공패의 행방불명'과 '여름에 찾아온 시원한 화수분' 2종이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신공패의 행방불명'에서는 신석샵에서 '빛나는 신공 열쇠'와 '신공패 상자'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으며, 무공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빛나는 신공 열쇠로 열 수 있는 신공패 상자에는 기간제 신공패(1시간)가 포함되어 있으며, 사용 제한이 없는 신공패 상자 6종(원일, 석일, 풍월, 청월, 성화, 명화) 및 다양한 아이템(빛나는 신공 열쇠, 신공 주화, 신공석)을 얻게된다.


신공 주화는 게임 내 상점(비룡공상)에서 아이템(신공패, 백경주, 곤륜주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여름에 찾아온 시원한 화수분' 이벤트에서는 접속 기록에 따라 '시원한 화수분'을 받게되며, '시원한 화수분'을 열면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진화석, 흑교린, 촉마 보패함 등)을 얻을 수 있다.


블소 제휴 PC방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블소 제휴 PC방에서 얻을 수 있는 포인트로 이벤트 아이템(신공패 상자, 한가맹의 시원한 화수분)을 구매할 수 있다.

 블소 화수분 이벤트

: 이벤트 블소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