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사전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각성'(이하 레이븐,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오는 8월 중 실시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스토리를 바탕으로 새로운 유형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실시간 레이드,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신규 장비 등이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실시간 레이드 및 일반 레이드를 대거 개편해 이용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다 직관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오는 8월 24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보상 받기 버튼만 눌러도 '고대 등급 무기 선택권'을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하며, 매주 목요일마다 공개되는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면 최대 4개의 고대 방어구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 외 이용자들은 미션을 달성하고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고대 장비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의 제왕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시고 기다려주시는 이용자 분들을 위해 콘텐츠 사전 공개는 물론 다양한 혜택들을 함께 준비했다"며, "새로운 전투의 재미와 쾌감을 선사할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레이븐 대규모 업데이트
레이븐 대규모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