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셰라드를 찾아라!" 사커스피리츠, 서울 코믹콘 현장 이벤트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코믹콘 서울 2017(이하 코믹콘)'에서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모바일게임 '사커스피리츠'의 인기 캐릭터 'MX83 아셰라드각성버전(이하 아셰라드)' 코스프레 참여와 함께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오는 5일(토) 코믹콘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사커스피리츠의 아셰라드 코스프레는 전문 코스프레팀 CSL의 '피온'이 담당 했다. 피온은 지난 4월 사커스피리츠의 어둠 속성 슈터 '라비안'의 몽환적인 모습을 극사실적으로 담은 분장으로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사커스피리츠의 코믹콘 현장 이벤트는 행사장 내외에서 아셰라드를 발견 시 사진 촬영 후 공식 카페에 게시하면 된다.

특히, 게시한 사진 중 아셰라드와 함께 촬영한 셀카의 경우 프리미엄티켓 5장, 레어 스피릿스톤 상자 1개 등 더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며, 피온이 직접 선정하는 베스트 샷에 당첨될 경우 '리트레' 실물 인형을 지급한다. 또한 코믹콘 행사장을 찾은 게이머들에게도 현장에서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커스피리츠 현장 이벤트
사커스피리츠 현장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