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클로저스, 검은양팀 특수요원 '미스틸테인' 업데이트

조영준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3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검은양팀 '미스틸테인' 캐릭터 3차 승급 콘텐츠(이하 특수요원)를 업데이트 했다.


'미스틸테인'은 주무기인 긴 창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중거리 서포트형 랜서(Lancer)로, 창에 위상력을 모은 후 강력한 스킬을 활용해 적을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특수요원 업데이트를 통해 '미스틸테인'의 기본 공격 및 기존 패시브(자동사용) 스킬을 강화하고, 거대한 망치를 휘둘러 넓은 범위에 낙뢰를 투하하는 'EX 묠니르'와 신화 속 세계수를 소환해 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는 '결전기: 위그드라실' 등 새로운 스킬 4종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미스틸테인'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레어 코스튬 '사이버네틱 10세트(7일)'와 '유니온 엘리트 육성코스(15일)' 등이 들어있는 '미스틸테인 초고속 성장 상자'를 선물하고, 일정 레벨 달성 시 '사명의 3성 보스 무기 랜덤 상자', '무지개빛 차원의 정수'를 획득할 수 있는 '사명의 니플헤임 상자'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오는 10월 12일까지 던전 플레이를 통해 재료를 모은 게이머에게 '미스틸테인 특수요원복(무기한)' 제작 혜택을 제공하고, 특수요원 승급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사명의 미스틸테인에게 하트 쏘기' 버튼을 누른 게이머에게 선착순으로 '물질변환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을 선물한다.

클로저스 신규 업데이트

: 넥슨 클로저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