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모사 최강자 정성호, '펜타스톰' 광고모델 발탁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성대모사와 안면모사의 최강자 개그맨 정성호를 발탁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인기 프로그램 SNL코리아에서 시즌2부터 지금까지 크루의 핵심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정성호는 지금까지 80여명 이상의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천의 얼굴'로 알려진 개그맨이다.

그는 '성대모사 공장장', '인간복사기', '성대모사, 안면모사의 달인' 등 다양한 별명과 함께 이번 광고에서 총 5명의 유명 인물들을 표현해냈으며, 고르고, 싸우고, 부수고 '쓰리고'만 알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재미있는 메시지를 전했다.

넷마블게임즈 심병희 마케팅실 이사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다양한 얼굴과 목소리로 표현할 수 있는 정성호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빠르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 '펜타스톰'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정성호를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한 배경을 밝혔다.

정성호가 출연하는 광고 "누구나 꿀잼보장 펜타스톰"편은 다양한 영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7월 23일부터 '펜타스톰'의 첫 정규 e스포츠 리그인 '삼성전자 Galaxy Tab S3 펜타스톰 프리미어 리그'를 9월 3일까지 매주 일요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펜타스톰 신규 모델 정성호
펜타스톰 신규 모델 정성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