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카오스 크로니클', 서비스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조영준

넥슨(대표 박지원)은 윙스튜디오(대표 허인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RPG '카오스 크로니클(Chaos Chronicle)'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인포그래픽을 금일(4일) 공개했다.


지난해 8월 4일 총 8개 언어로 136개국에 출시된 '카오스 크로니클'은 출시 직후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부문 3위 및 애플 앱스토어 액션 게임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카오스 크로니클'을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국가는 한국(43.7%), 태국(8.3%), 미국(6.5%), 대만(3.2%), 인도네시아(2.2%) 순이며, 최고 일일 접속자 수는 약 11만 명을 기록했다.


지난 1년 동안 '결투장' 전투는 4천 5백만 회 이상 벌어졌으며, 지금까지 획득한 재화는 약 47조 '골드', 약 19억 '루비' 등으로 집계됐다. 또 가장 많이 성장한 '영웅'은 '자케드'로, 가장 많이 영입된 스페셜 '영웅'은 '줄리안'이 꼽혔다.


넥슨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오는 이달 6일까지 모든 장비를 등급 및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해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루비를 사용해 장비를 연마하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9월 6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1주년 기념 사도 계약서', '루비', 100만 '골드, '정예 장신구' 등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고, 각종 던전을 플레이하거나 '레이드', '길드전' 등에 참여하면 획득 가능한 '플레이 포인트'의 누적 점수에 따라 '사도 장비 승급석', '6성 영웅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카오스 크로니클 1주년

: 넥슨 카오스크로니클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