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컴투스, '골프스타' 대형 업데이트..길드전 대대전 개편된다

조학동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가 7일 자사의 글로벌 인기 스포츠 게임 '골프스타'에 길드전을 대대적으로 개편한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골프스타'는 글로벌 2천7백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게임 부문 65개국 매출 1위 달성 등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 중인 3D 모바일 골프 게임.

컴투스는 이런 글로벌 인기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길드전을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장비의 강화-조합-합성 등 보다 즐길거리를 추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골프스타

먼저, '골프스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전 진행 방식이 양자 대결 방식으로 변경되었으며 총 4개의 상하위 리그를 구성해 경쟁의 재미가 강화됐다. 또 컴투스 측은 길드 구성원간의 친밀도와 소속감을 높이기 위해 길드 미션을 리뉴얼 했고, 길드 상점을 새로 개설해 이용자들이 보다 다양한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골프 장비의 강화·조합·합성 시스템이 새롭게 변경 돼 이용자들의 장비 선택권을 한층 높이는 한편, 하와이 컨셉의 신규 코스를 추가해 보다 다양한 게임 상황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게임 포인트의 수치 재조정 및 신규 이용자를 위한 커리어 모드의 학습 기능 강화, 게임 내 전반적인 UI를 개선해 게임 진행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을 예정하고 있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모든 이용자들은 게임 내 상점에서는 신규 이브 의상을 1GP에 획득할 수 있으며, 10일 동안 게임 접속 시 매일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게임 미션 및 플레이 횟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 업데이트 골프스타 컴투스 길드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