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이벤트] 8/23 데차, '카페 드 페티' 업데이트 등

-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레이드 콘텐츠 '카페 드 페티' 업데이트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23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레이드(Raid) 콘텐츠 '카페 드 페티(Café de Petit)'를 선보인다.

이번 레이드는 '라그나 브레이크'의 다섯 번째 시즌으로 평범한 메이드 카페로 위장한 악마들의 소굴 '카페 드 페티'에서 펼쳐지는 반전 스토리를 담고 있다.

'카페 드 페티'는 9월6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15레벨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노멀' 및 '하드' 난이도로 진행되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일정 비율로 등장하는 레이드에 입장할 수 있다.

또한 레이드 플레이를 통해 '모건' 및 '베르들레', '티르빙' 등 신규 보스 차일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레이드 클리어 시 주어지는 '라그나 코인'을 이용해 레이드 상점 내에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신규 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레이드 보스 발견 시 3,000 크리스탈 및 최대 30만 골드 등을 지급하는 '넥스트 레벨 발견' 이벤트를 진행하며, 9월 6일까지 레이드 미션 중 15개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3,000 크리스탈을 제공한다.

데스티니차일드 '카페 드 페티' 업데이트
데스티니차일드 '카페 드 페티' 업데이트

- 리니지M, 신규 변신 및 영웅 무기 제작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23일 새로운 변신 콘텐츠와 영웅 무기 제작 콘텐츠를 공개했다.

새로운 변신 콘텐츠는 영웅 등급 변신 4종과 희귀 등급 변신 4종이다. 데포로쥬, 질리언, 이실로테 등 리니지의 주요 캐릭터를 변신 콘텐츠에 추가했다. 이용자는 변신 콘텐츠를 사용해 능력치가 향상된 캐릭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변신을 수집하면 캐릭터에 부가적인 능력이 부여되는 '변신 컬렉션'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가 새로운 변신을 획득하면 캐릭터의 능력(공격력, 방어력 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새로운 영웅 등급 무기인 악마왕의 무기 4종(활, 창, 양손검, 지팡이)도 제작할 수 있다.

리니지M은 혈맹간의 동맹 기능을 추가했다. 서로 다른 3개 혈맹과 동맹을 맺을 수 있다. 동맹 혈맹원의 캐릭터에는 식별 아이콘이 표시되어 전투 시에 쉽게 구분할 수 있다. 혈맹의 군주와 수호기사가 동맹 요청과 수락을 할 수 있다.

리니지M 신규 업데이트
리니지M 신규 업데이트

-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초월 동료 2종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초월 동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의 망치로 제작한 강력한 무기를 지닌 전설의 대장장이 '초월 드렁큰팔콘(성기사)'과 자연의 흐름을 제어하여 위험으로부터 동료를 보호하는 '초월 마나랜디(사제)'다.

이와 더불어 신규, 초보 게이머들의 빠른 적응을 위한 콘텐츠도 강화한다. 게임에 대한 설명이 있는 가이드북과 총 20단계 임무 완료 시 '드래곤버스터'와 '다크소울' 중 1기를 선택할 수 있는 초보자 임무를 추가한다.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초월 동료 2종
공개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초월 동료 2종 공개

- '권력' 8월 26일 '에이핑크와 9시 데이트!' 진행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가 '에이핑크와 9시 데이트!'를 통해 에이핑크(Apink)의 게임 방송을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권력'은 오는 26일 '에이핑크와 9시 데이트!'를 통해 게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게임 내 BJ 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에이핑크(Apink)의 멤버 오하영이 참여한다. 초보 게이머로서 게임을 접하는 오하영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다룰 예정으로 벌써부터 이용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26일 방송에서는 채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에이핑크(Apink)의 사인CD를 증정하며, 카페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오하영의 접속 상태를 인증한 이용자들에게 아이템 코드 획득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권력 에이핑크 이벤트
권력 에이핑크 이벤트

- 블레이드 & 소울, '타임 슬립! 바다뱀 보급기지'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9월 2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명은 '타임 슬립! 바다뱀 보급기지'이다. 출시 초기에 게임 내 최고 난이도 던전이었던 '바다뱀 보급기지'를 재현했다.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이용자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 내 '신호원의 서신' 퀘스트(Quest)를 완료하여 이벤트 던전(돌아온 바다뱀 보급기지)에 입장할 수 있다. 바다뱀 보급기지에 입장한 캐릭터는 모두 똑같은 능력치를 적용 받는다. 모든 이용자는 동일한 조건에서 출시 초기의 바다뱀 보급기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던전에서 네임드(named, 유명한) 몬스터를 처치하면 '돌아온' 직업별 무기와 '돌아온 바다뱀 보패함'을 얻을 수 있다. '돌아온' 무기는 전설 무기(성운, 폭풍, 공허, 패왕)를 성장시키거나 진화시킬 때 사용 가능하다. '돌아온 바다뱀 보패함'을 열면 다양한 아이템(구무악, 촉마, 흰고래 보패)를 획득할 수 있다. 최종 보스 몬스터인 '포화란'을 처치하면 신규 외형 아이템(밍밍 원석)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는 아이템(악녀 선물 상자)을 받는다. 악녀 선물 상자를 열어 '악녀 향수'와 장비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블소, 바다뱀 보급기지 업데이트
블소, 바다뱀 보급기지 업데이트

- 블레스, 신규 PvP 대전 '벨로프스 진영 깃발전' 오픈!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이기원)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가 새로운 대규모 PvP(Player VS Player) 대전 이벤트 '벨로프스 진영 깃발전'을 엘피스 서버에서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벨로프스 진영 깃발전'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형 PvP 대전으로, 금일(23일)부터 9월 5일까지 평일은 오후 9시, 주말은 오후 6시에 매일 개최된다.

'블레스'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단체전으로, 참가를 희망하는 게이머는 개최 시간에 맞춰 벨로프스 지역에 진입하면 된다.

대전 방식은 남과 북으로 나뉘어진 각 진영에서 생성되는 깃발을 지키면서 상대 진영의 깃발을 먼저 쟁탈하는 것으로, 정해진 시간 안에 깃발을 쟁탈해 높은 점수를 획득한 진영이 승리하게 된다.

승리 진영과 깃발을 획득한 캐릭터에게는 공중 탈 것(기간제), 군단의 장비 아이템, 1만 루메나, 영웅룬 6단 등을 확률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블레스, 벨로프스 진영 깃발전
블레스, 벨로프스 진영 깃발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