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신작 소식] 8/24 넥슨, '타이탄폴 온라인' CBT 돌입 등

- 넥슨, '타이탄폴 온라인' CBT 돌입

넥슨(대표 박지원)은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및 리스폰엔터테인먼트(Respawn Entertainment)와 제휴를 맺고 개발 중인 온라인 FPS게임 '타이탄폴 온라인(Titanfall Online)'의 비공개 테스트(Closed-Beta Test, CBT)를 9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실제 라이브 서비스 환경과 동일하게 24시간 서버를 오픈하고, 매주 정기점검을 통해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라이브 서비스 안정성에 대한 검증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원작에 없는 '신규 파일럿 4종'과 '파일럿 스킨 12종'을 최초 공개한다. 신규 파일럿과 특정 타이탄을 선택하면 타이탄 외형이 변하는 '배틀메이트' 시스템을 도입하고, '최후의 타이탄', '팀 데스매치', '폭파미션' 등 다양한 게임모드와 신규 맵 '엔젤시티'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플레이를 통해 '전투장비' 등 잠겨있는 콘텐츠를 직접 오픈해 체험할 수 있는 '인벤토리 언락(Unlock)' 시스템을 도입하고, 매주 목요일 진행하는 정기점검을 통해 '균열', '공군기지', '습지대' 등 4개의 신규 맵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테스트는 8월 23일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했거나 지난 두 차례 '테크니컬 테스트'를 통해 '리딩 파일럿'으로 선정된 이용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전국 넥슨 가맹 PC방에서 '타이탄폴™ 온라인'에 접속한 이용자는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타이탄폴 온라인
타이탄폴 온라인

- 동양온라인, 모바일 MMORPG '어둠의 군주' 원스토어 출시

동양온라인은 폴라게임즈(대표 이지광)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어둠의군주:Darklord Rise(이하 '어둠의 군주')'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어둠의 군주'는 정통 MMORPG 를 지향한다. 다양한 싱글 콘텐츠와 멀티 콘텐츠를 제공하며, 제작, 필드 PK, 거래소 등의 시스템을 탑재했다. 또한, 출시 버전에서는 3개 직업의 캐릭터를 통해 캐릭터의 성장, 아이템 제조 및 강화, 스토리 던전, 변신, 전직 등의 MMORPG 시스템과 함께 토벌전, 투사의다리, 콜로세움 등 다른 사용자와의 경쟁 콘텐츠도 품었다. 정식 출시 이후 정복자, 공성전 등의 시스템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게임은 지난 7월 원스토어 베타존 서비스를 통해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23일까지 진행된 사전 예약을 통해 50만 명 이상의 신청가자 몰렸다. '어둠의군주'는 18세 이상 이용할 수 있다.

어둠의 군주
어둠의 군주

- 포격 대전게임 '붐버스타 for Kakao' 사전등록 실시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포격 액션 대전 게임 '붐버스타 for Kakao'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붐버스타 for Kakao'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실시간 포격 액션 대전 게임이다. 이용자끼리 실시간으로 맞붙는 짜릿한 PvP가 강점이다. 이용자들은 각도, 바람 세기, 상대의 남은 체력 등을 고려하여 포탄을 발사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코스튬 아이템을 수집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시스템도 마련됐으며, 다양한 감정 표현 이모티콘도 게임 내 도입했다.

붐버스타
붐버스타

- 아레스튜디오 '30인의 용병단' 구글 플레이 출시

아레스튜디오는 캐릭터 수집형 RPG '30인의 용병단'을 8월 2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한다.

'30인의 용병단'은 올해 4월 원스토어 출시 후, 처음부터 30인의 캐릭터를 모두 제공하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주목을 받은 게임이다. 매일 바뀌는 5명의 로테이션 파티 시스템이 특징이며, 10개 지역을 오가는 모험 스테이지와 아레나,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도 갖췄다.

또한, 게임의 강점으로 30인의 캐릭터가 활약하는 방대한 시나리오를 꼽을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출시와 함께 길드 시스템 및 PvP 개편도 진행됐다.

30인의 용병단
30인의 용병단

- '탱크 커맨더즈' 정식 출시 사전 예약 돌입

넥슨은 씨스타게임즈(대표 푸진밍, Pu Jin Ming)가 개발한 신작 '탱크 커맨더즈'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출시 전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탱크 커맨더즈'는 간편한 조작만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TPS(Third Person Shooter) 게임으로, '탱크'와 '드론'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박진감 넘치는 대전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팀 데스매치', '거점 쟁탈전', 등 최대 10명이 실시간으로 플레이 가능한 PvP(Player vs. Player) 모드를 비롯, 토너먼트, 이벤트 대전 등의 콘텐츠를 담고 있다.

넥슨은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다이아'와 '골드', 정식 론칭 시 사용할 수 있는 '하이에나 배틀 탱크(7일)'를 제공하고, 공식카페 가입 및 기대평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공식카페 회원 수 돌파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1만 명 달성 시 '라이노 헤비 탱크(7일)' 등을 선물한다.

탱크커맨더즈
탱크커맨더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