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이벤트] 9/9 던파걸 '민서', 온라인 화보 공개

- 던전앤파이터' 홍보모델 '던파걸' 민서 온라인 화보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던파걸' 민서의 온라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사진작가 '무궁화 소녀'가 촬영을 진행하고, '던파걸'로 활약 중인 신인가수 민서가 모델로 나서 '나이트', '여프리스트', '붉은마녀', '던파걸의 일상' 등 네 가지 콘셉트의 장면을 연출했다.

게임 내 의상과 소품 일부만을 사용해 캐릭터를 재해석 하고, '무궁화소녀' 작가 특유의 순수함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아냈다. 특히, 실제 '여프리스트' 캐릭터를 연상케 하는 완성도 높은 민서의 코스튬 플레이도 선보였다.

넥슨은 오는 9월 10일까지 '던파'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콘셉트의 화보 사진에 '좋아요/멋져요/최고에요/웃겨요' 등의 감정 표현을 누른 뒤 댓글로 이유를 남기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5,000 세라' 쿠폰을 선물한다.

던파걸' 민서 온라인 화보
던파걸' 민서 온라인 화보

- 큐라레: 마법도서관, 시즌 54 '위험한 상견례'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 54번째 시즌 '위험한 상견례'를 업데이트 했다고 1일(금)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천사와 결혼하기를 원하는 악마 '벨제븁'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결혼식을 주제로 한 고품질의 신규 일러스트 17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기본 공격과 '일반 공격 속성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 '격앙'이 추가되어 더욱 공격적인 전투가 가능해 진다.

더불어, 게임내 콘텐츠 '유한차원'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중간 구간의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 요구량을 낮춰 게이머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위험한 상견례'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31일(목)부터 9월 7일(목)까지 전투 경험치가 1.5배 상승하는 버닝 타임 이벤트와 접속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큐라레 마법도서관
큐라레 마법도서관

- 아이온 9월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9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서버, 마스터서버, 테스트서버의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데바 시그널 주말 접속' 이벤트 ▶'조아, 시로의 여름나기' 이벤트 등 2종이다.

이용자는 오늘(1일)부터 17일까지 '데바 시그널 주말 접속'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주 주말 3일 동안(금요일~일요일) 총 6시간 이상 접속하면 주차 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은 아이템(마석상자, 주문서 등)이다. 매주 토요일 22시에는 인던 입장 기록이 초기화된다. 20시부터 23시까지 진행하는 설문에 참여하면 마석 상자도 받을 수 있다.

'조아, 시로의 여름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속 워터파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로 1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본인의 캐릭터가 물놀이, 보드 타기, 다이빙 등을 즐기는 스크린샷을 이미지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게이밍 기기를 선물한다.

아이온 9월 업데이트
아이온 9월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