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넥슨, 지스타 2017 메인 스폰서로 나선다

조영준

넥슨(대표 박지원)은 지스타조직위원회(위원장 강신철)와 업무 협약 체결식을 갖고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7'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넥슨 ci


이 자리에는 강신철 지스타조직위원장과 이정헌 넥슨 부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조직위와 넥슨은 이번 협약에 따라 스폰서십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벡스코 전시관과 인근 지역, 부산 시내 등 다양한 공간을 통해 '지스타' 알리기에 나서는 등 성공적인 '지스타 2017' 개최를 위한 상호 협력관계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지난 2005년 1회 행사부터 매년 '지스타'에 참석해온 넥슨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만큼 어느 때보다 극대화된 효과가 기대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BTC 300부스 및 BTB 30부스를 확보해 올해도 업계 최대 규모로 지스타를 장식한다. PC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시연존을 현장에 마련하는 것을 비롯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넥슨 지스타 2017 메인 스폰서 계약


넥슨의 이정헌 부사장은 "13년 개근하는 지스타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게 되어 어느 해보다 설렘과 기대가 교차한다"며 "게임산업과 지스타가 질적, 양적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지스타조직위의 강신철 위원장도 "게임업계를 선도하는 넥슨이 강력한 지원군으로 동참하여 든든하다"며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차별화된 문화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스타 2017'은 오는 11월 16일~19일 4일 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 지스타 넥슨 스폰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