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신작 소식] 9/11 '로스트아크' 2차 테스트 콘텐츠 공개 등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2차 테스트 콘텐츠 공개

스마일게이트가 준비 중인 야심작 로스트아크의 2차 테스트에서 공개될 콘텐츠 내용을 담은 소개 영상이 금일(11일) 공개됐다.

금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2차 테스트 소개 영상에서는 이번 테스트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항해 콘텐츠와 항해를 통해 탐험할 수 있는 신규 대륙이 공개됐으며,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직업과 기계도시 아르데타인에 위치한 대규모 시네마틱 던전 크라테르의 심장의 모습도 공개됐다.

로스트아크의 2차 테스트 참가자 명단은 오는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테스트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라인콩코리아, '대항해의 길' CBT 참가자 모집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준비중인 모바일 MMORPG 대항해의 길의 시범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대항해의 길은 포수, 근위장교, 현상금 사냥꾼, 주술사 중 하나의 캐릭터를 골라 대륙을 넘나들며 항해, 탐험, 무역,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항해MMORPG다.

시범 테스트 참가 신청은 금일부터 17일까지이며, 시범 테스트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대항해의 길
대항해의 길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PC 버전 14일 출시

H2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아크시스템웍스의 액션 게임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한글판 PC버전을 스팀을 통해 오는 14일 출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 게임은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에 수록된 격투 대회 부분을 업그레이드해, 본격적인 격투 게임으로 재탄생 시킨 것으로, 인기 대전 게임 블레이블루 시리즈 개발진이 다수 참가해 완성도를 끌어 올렸다.

축구공이 굴러다니는 그라운드, 무기와 아이템이 튀어나오는 공장 등 친숙한 배경들이 새로운 스테이지로 추가됐으며, 온라인을 통한 최대 4인 동시 대전도 즐길 수 있다.

다운타운
다운타운

플레로게임즈, 스퀘어에닉스 '그림노츠' 퍼블리싱 계약 체결

에브리타운으로 유명한 플레로게임즈가 스퀘어에닉스의 모바일 게임 그림노츠의 한국, 북미, 유럽 시장 서비스 권한을 획득했다.

일본에서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화제가 된 그림노츠는 빨간 모자, 앨리스, 장화신은 고양이 등 친숙한 그림 동화 속 인물들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RPG다. 플레로게임즈는 오는 4분기에 한국과 북미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그림노츠
그림노츠

반다이남코, PS4용 가면라이더 클라이맥스 파이터즈 한글판 12월 7일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전용 격투 게임 가면라이더 클라이맥스 파이터즈 한글판을 오는 12월 7일 발매할 예정이라고 금일(11일) 밝혔다.

일본의 인기 특촬물 드라마 가면라이더를 소재로 만든 이 게임은 시리즈 최초로 4인 대전을 즐길 수 있으며, 온라인 대전 플레이도 제공한다. 또한, 가면라이더 쿠우가에서 최신작인 가면라이더 빌드까지 헤이세이 라이더들이 등장하며, 백뷰 시점으로 액션의 박진감을 더했다.

가면라이더 클라이맥스 파이터즈
가면라이더 클라이맥스 파이터즈

넥스트플로어, HTML5 기반 게임 2종 공개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자사가 개발한 HTML5 기반 게임 2종을 넥스트플로어 카페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게임 2종은 같은 재료를 더 많이 연결시켜 햄버거를 최대한 높이 쌓은 '버거 타워'와 캔디와 젤리 모양의 블록을 이동시켜 보다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 '소녀와 디저트'로, HTML5로 개발돼 별도의 설치 작업 없이 PC 및 모바일 환경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넥스트플로어는 자사 공식 커뮤니티인 넥스트플로어 카페를 통해 HTML5 게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버거 타워
버거 타워

소녀와 디저트
소녀와 디저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