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온라인에 7년만에 등장한 뉴페이스. 4가지 동물로 변신하는 '야수왕'

지난 2005년에 출시돼 지금까지 13년간 동안 꾸준히 서비스를 이어온 엠게임의 무협MMORPG 영웅온라인에 오랜만에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캐릭터 야수왕은 지난 2010에 추가된 호법승 이후 7년만에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로, 다양한 동물 형태로 변신하는 무공을 구사하는 캐릭터다.

영웅온라인
영웅온라인

십이천마의 난 당시 천년 나무의 숲으로 도망친 형산파의 후예들이 숲 속 맹수들의 도움을 받아 목숨을 건지게 되고, 다양한 맹수들의 형상을 가미한 변신 무공을 익히게 됐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으며, 성별에 따라 남림야수(남성 캐릭터), 남림여제(여성 캐릭터)로 나뉜다.

야수왕은 남녀 모두 처음 시작할 때는 호랑이 형상과 무공을 가진 캐릭터로 시작되지만, 이후 남림야수는 호랑이, 늑대, 까마귀, 곰으로, 남림여제는 호랑이, 여우, 뱀, 곰으로 자유롭게 변신할 수 있다.

영웅온라인
영웅온라인

종족 자체가 높은 신체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설정이기 때문에 남림야수는 체력, 남림여제는 기력이 모든 캐릭터 중 가장 높게 설정되어 있으며, 변신을 하게 되면 각 동물의 특성에 따라 능력치가 상승하고 각기 다른 무공을 사용한다.

영웅온라인
영웅온라인

호랑이 형상의 경우에는 공격 및 방어 수치가 일정량 상승하고, 여우 형상은 공격력은 낮으나 치명타 발생확률 및 공격속도가 상승하며, 까마귀와 뱀 형상은 공격력은 높고 방어력은 낮으나, 디퍼프 발동/해제 및 신속, 은신 기능을 할 수 있게 되고, 곰 형상은 공격력은 낮지만 일반 방어력과 체력 수치가 높아진다.

영웅온라인
영웅온라인

야수왕의 장비는 전용 장비로, 다행히 변신할 때마다 장비를 바꿔야 하는 것은 아니다. 무기는 높은 공격력과 추가 공격 범위 효과가 없는 유물과 공격력은 낮으나 추가 공격 범위 효과가 있는 원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방어구는 추가 회피율은 높고 체력은 낮은 모피와 추가 회피율은 낮으나 추가 체력 효과가 높은 가죽을 착용할 수 있다.

영웅온라인
영웅온라인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새로운 지역도 열린다. 야수왕의 본거지인 천녀 나무의 숲은 알려지지 않은 동식물과 험준한 산세 때문에 사람들의 발길이 미치지 않는 지역으로, 남향과 북향 두개의 지역으로 나뉜다. 남향은 야수왕 캐릭터 생성시 시작 지역으로, 1레벨에서 30레벨 대까지의 몬스터가 등장하며, 북향은 십이천마 마물들의 출현하는 지역으로, 30레벨에서 50레벨 대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 외에도 2레벨에서 99레벨까지 총 24종의 몬스터가 새롭게 추가됐다.

영웅온라인
영웅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