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카버', VR 레이싱 전용 시뮬레이터 3종 선보여

VR카버(대표 강두환)은 자사의 VR 스포츠 시뮬레이터 3종을 '코리아 VR 페스티벌 2017(이하 )'에서 선보였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가상증강현실산업협회가 주관하는 'KVRF 2017'은 국내외 VR·AR·MR 관련 최신 기술 및 서비스를 전시하고 참여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VR 행사다.

이번 'KVRF 2017'에서 VR카버는 가상현실 레이싱 전용 시뮬레이터를 통해 물위를 질주하는 'VR 아쿠아 제트스키', 'VR 봅슬레이', 'VR 스키' 등의 익스트림 스포츠를 대상으로 한 어트렉션을 공개해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강두환 VR카버 대표는 "청소년들에게 건전하고 건강한 스포츠 정신을 함양시켜 국가의 일꾼으로 육성한다는 사회적인 소명의식과 사명감으로 신세대 · 신개념의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라며 "청소년들의 사회적 문제를 방관하지 않고 함께 해결하는 기업문화와 한국의 독자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을 살려 VR 스포츠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한국 청소년들의 일자리창출에 공헌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VR카버 KVRF 2017 부스 현장
VR카버 KVRF 2017 부스 현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