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신작 게임 소식] 9/21 '성검전설2 시크릿 오브 마나' 한국어 발매 등

조영준

- SIEK '성검전설 2 SECRET of MANA' 한국어 버전 발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SQAURE ENIX의 PlayStation®4 및 PlayStation®Vita용 소프트웨어 액션 RPG '성검전설 2: SECRET of MANA'의 한국어 버전을 2018년 2월 15일(목) 발매한다.

이번 타이틀은 1993년에 발매된 동명의 타이틀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캐릭터 모델, 게임 시스템, 인터페이스가 최신 하드웨어용으로 개선되었으며, 전 악곡의 편곡 수록, 캐릭터의 풀 보이스 더빙, 토크 이벤트 등 새로운 요소도 다수 추가되었다.

아울러 전편의 비주얼을 리뉴얼해 마나로 가득 찬 선명한 세계를 전편 3D로 재구축했고, 캐릭터의 풀 보이스 더빙 수록 및 작곡가 키쿠타 히로키의 감수 아래 BGM 전곡을 편곡해 수록했으며, 사운드도 리마스터하여 사운드 면에서도 업그레이드 되었다.

또한, '성검전설 2: SECRET of MANA™ 콜렉터스 에디션'도 함께 발매되며 타이틀 외에 본 에디션에서만 볼 수 있는 입체 그림책, 어레인지 트랙 CD, 랜디, 프림, 포포이의 마스코트 피규어를 동봉한 수량 한정 호화 BOX가 발매될 예정이다.

성검전설2: 시크릿 오브 마나 패키지 구성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토탈워: 워해머 2' 한국어판 예약판매 시작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토탈워: 워해머' 트릴로지의 2번째 타이틀이자 '토탈워: 워해머'의 후속작 '토탈워: 워해머 2'의 일반판과 한정판 예약판매를 금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토탈워: 워해머 2'는 오는 9월 28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되며, 예약구매 특전으로 구매자에게 '토탈워: 워해머'의 종족팩 '노스카'를 제공할 예정이다.

토탈워: 워해머 2는 플레이어를 러스트리아, 울투안, 나가로스와 남부세상의 방대한 대륙을 무대로 놀라움이 가득한 새로운 캠페인으로 인도한다. 워해머 판타지 세계관의 네 종족에 포함된 8인의 전설적 군주 중 한 명을 선택하여 플레이하며, 타 종족의 행동을 저지하면서 대형 회오리를 안정화시키거나 혹은 방해하기 위한 강력한 의식을 시행하고 성공해야만 한다.

전설적 군주는 고유의 지리적 시작 포인트를 가지며, 각자의 캠페인 매커니즘, 스토리, 전쟁의 방식, 군대, 괴수, 마법, 강력한 폭격 능력을 포함한 독특하고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보여줄 것이다. 어느 종족을 선택하든 타 종족과는 차별화된 플레이 스타일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토탈워: 워해머 2는 전작인 토탈워: 워해머가 없어도 플레이할 수 있는 스탠드얼론 타이틀이지만, 전작과 신작을 모두 소유하면 올드월드의 광대한 대륙과 신작에서 공개되는 대륙을 통합한 대규모 맵에서 메가 캠페인을 플레이할 수 있다. 즉, 두 타이틀을 모두 구매하면 세가지 타입의 캠페인 맵에서 각기 다른 캠페인의 플레이가 가능하다.

토탈워: 워해머 2의 한정판은 네 종족이 양각으로 새겨진 메탈 케이스와 종족 스티커 시트, 인사이더 가이드를 포함하고 있으며, 일반판과 한정판의 예약판매는 온라인 오픈마켓, 게임전문샵 등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토탈워: 워해머 2 한정판 구성

: 마나 시크릿 오브 성검전설2: 워해머토탈워2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