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9/26 성인 액션 RPG 'FOX', CBT 실시 등

- 엔터메이트, 성인 액션 RPG 'FOX', CBT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성인전용 액션RPG 'FOX(Flame of Xenocide)'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FOX'는 다양한 형태의 전투로 하드코어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SF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담아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공격형, 방어형. 지원형의 전투 서포트 기체인 드론을 활용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루시, 네아, 카이 총 3가지의 캐릭터 중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성장시키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각 캐릭터는 전혀 다른 형태의 4개의 액티브 스킬과 8개의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스킬 특성을 이용한 다양한 액티브 스킬 연출이 가능하다.

'FOX'는 CBT 실시와 더불어 CBT 기간동안 정해진 시간 동안 접속 시 푸시를 통해 게임 내 재화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푸시 보상 이벤트, 20레벨 달성 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CBT 기간 동안에 게임 내 버그를 가장 많이 제보하는 이용자와 설문 조사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용자 참여형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어 이용자는 게임을 미리 즐기는 재미와 함께 푸짐한 선물까지 받아볼 수 있다.

폭스
폭스

- MMORPG의 부활! '군타라 온라인'(Kuntara) 사전 예약 및 티저 영상 공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다중 접속 역할 온라인게임(MMORPG) '군타라 온라인(Kuntara)'이 티저 홍보 영상 공개와 함께 사전 예약을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준비 작업에 들어갔다.

군타라 온라인은 온라인 게임답게 고품격의 그래픽과 화려한 화면 연출 그리고 콘텐츠 구성으로 온라인 게임의 부활을 알리며 오는 10월 중 정식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다. 이에 앞서 사전 예약은 오늘부터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군타라 온라인은 사전 예약 페이지와 함께 홍보 영상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또 다른 파멸을 예고하는 문구와 함께 싸움을 준비하는 상대 보스의 도끼질과 함께 게임의 영상이 마무리되며 본격 출시를 예고했다.

군타라 온라인은 판타지 액션 RPG로 빠른 액션과 화려한 스킬에서 주는 타격감, 다양한 파티플레이와 던전, PVP, PVE 등 온라인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섬세하게 구현했다. 특히 핵 앤 슬래쉬 형태의 화려한 전투를 위해 넓어진 시야 구성으로 보다 역동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금일부터 사전 예약 참여자들에게는 30레벨 유니크 무기상자, 은열쇠 등 5만원 상당의 사전 예약 한정 스페셜 패키지를 모두에게 지급하며, 1,000명을 추첨하여 5천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홍보영상을 SNS에 공유하는 게이머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갤로시 노트 8,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군타라 온라인 CBT 이미지
군타라 온라인 CBT 이미지

- 지오팝스 '넛잡2' 모바일 퍼즐 게임 글로벌 전격 출시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사 레드로버(대표 가삼)와 모바일 게임 전문 제작사ZIOPOPS(대표 허종범, 지오팝스)가 '넛잡2' 흥행을 위해 손을 잡았다.

'넛잡2'는 북미 4000개관 이상 동시 상영한 대작 애니메이션 영화로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직무대행 강만석)의 제작 지원 사업을 통해 제작됐다.

'넛잡2'는 땅콩 가게의 폭발로 위기에 처한 주인공 '설리'와 '친구들'이공원을 지키기 위해 지상 최대 연합작전을 펼치는 내용으로, 스펙터클한 액션과 유쾌한 대사들로 이루어진 가족 애니메이션으로 윌아넷과 캐서린 헤이글, 성룡 등 할리우드 최고 연기파 배우로 구성된 역대급 더빙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또한, '넛잡' 모바일 게임에서도 넛잡2 영상 속 명대사들을 들을 수 있다.

'넛잡2'는 지난 8월부터 170개 국가에서 순차적 개봉되고 있으며, 오는 추석 황금 연휴인 10월 3일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아이를 둔 부모님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지오팝스는 전 세계적으로 흥행 몰이중인 넛잡 애니메이션의 IP를 활용해 모바일 퍼즐 게임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넛잡' 모바일 게임은 10월 초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 예정이며, 원작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다이나믹한 스토리의 전개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주인공 캐릭터를 3D로 표현했고 다양한 미니게임과 1000개 이상의 스테이지가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넛잡2 모바일게임
넛잡2 모바일게임

- 카카오게임,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대공개!' CBT 사전예약 실시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26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를 공개하고 오는 10월 비공개 테스트(CBT)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 한다.

카카오게임이 선보이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개발사 KOG의 그랜드체이스 온라인 개발팀이 투입되어 원작의 세계관을 잇는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 만으로도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전투 액션 쾌감과 추억의 오리지널 성우 그리고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음악(BGM) 등 원작에서 사랑받은 요소들을 모두 담아낸 것은 물론, 모바일에 최적화된 쿼터뷰 진행 방식과 60여종에 달하는 신규 캐릭터 및 반가운 6종의 원작 캐릭터들 그리고 새롭고 방대한 스토리 구성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무장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은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10월 중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하며, 오늘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해 테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한편 모바일로 새롭게 태어나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0월 중 테스트를 끝으로 마지막 담금질에 들어가며, 정식 출시에는 구글 안드로이드 OS와 애플 iOS운영체제가 모두 지원될 예정이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 액스테일즈, '틀린그림찾기 거울모드' 정식 출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 '틀린그림찾기 거울모드'가 27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틀린그림찾기 거울모드'는 인디게임 개발사 '엑스테일즈'(대표 최용선)가 선보이는 첫 퍼즐게임으로, 지난 15일부터 모비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참여자 전원에게 힌트아이템을 지급하는 사전예약을 진행하였다.

'틀린그림찾기 거울모드'는 모든 스테이지의 양쪽 화면이 거울에 비친 모습처럼 반전되어 있는 구성으로 일반적인 틀린그림찾기 게임들과 차별성을 두었으며, 두 눈을 사시로 만들어 정답을 찾는 편법인 매직아이 기법이 통하지 않기 때문에, 재미있으면서도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틀린그림찾기 거울모드'는 현재 약 150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으나,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하여 스테이지 및 1:1 대전모드 등이 추가될 계획이다. 최용선 엑스테일즈 대표는 “틀린그림찾기 거울모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라며 “앞으로 더 좋은 게임으로 찾아가도록 노력하겠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틀린그림찾기 거울모드'는 현재 출시기념 쿠폰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해당 이벤트는 모비, 루팅, 찌, 예약TOP10, 쿠폰일퀘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틀린그림찾기 거울모드
틀린그림찾기 거울모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