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10/11 리니지M, 100일간의 기적 프로모션 실시

조광민

- 리니지M, 100일간의 기적 프로모션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 10월 11일부터 24일까지 '천만 명이 만들어낸 100일간의 기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니지M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100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TJ의 100일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다. TJ의 100일 기념품을 사용하면 'TJ의 서신' 아이템과 '100일 기념 반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TJ의 서신' 아이템은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를 대체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100일 기념 반지' 아이템을 착용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방어력이 높아진다. '100일 기념 반지' 아이템은 이후 1주년 기념 반지 제작 재료 아이템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게임 내에서 '100일 축하 케이크의 행운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월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시련 던전 미션을 완료하면 '100일 케이크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100일 케이크 상자'를 사용하면 아인하사드의 축복 충전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총 1억 5천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TJ의 100일 기념품'을 획득한 이용자 중 추첨에 선발된 1,000명은 구글 기프트 카드(5만 원권)을 받는다.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 100일 축하 메시지를 등록한 이용자 중 선정된 30명은 '갤럭시 노트8'을 받을 수 있다.

리니지M 혈맹 중 혈맹 미션을 완료한 25개 혈맹을 선정하여 혈맹 모임비 200만원을 지원한다. 혈맹원들과 함께 찍은 '오프라인 모임 인증 사진', 손가락으로 M을 만들어 찍은 인증 사진, 혈맹 이름이 들어간 혈맹 구호 등을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M 이벤트 이미지

- 이카루스, 거점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대규모 길드전인 거점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거점전은 각 길드의 대표로 선발된 기사단들이 하카나스 직할령 내 다섯 개의 거점을 점령하고 탈환하는 방식의 GvG(Guild vs Guild, 길드 간 전투) 콘텐츠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부터 30분간 전투가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선정된 30개의 길드가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제한 시간 내 각 거점에 소환되는 초소를 더 많이 점령하는 길드가 승리하게 된다. 우승한 길드에게는 최고의 보상을 제공해 더욱 특별한 승리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거점전은 오는 25일(수) 공개되며 업데이트에 앞서 24일(화)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엘룬 100개 박스 및 대인 공격 부스터, 대인 방어 부스터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카루스 업데이트 이미지

- 웹젠, '뮤(MU)' IP 활용한 미술작품 전시회 'MUTE' 열고 대중들과 만난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대표 온라인게임 '뮤(MU)'를 미술작품으로 표현해 선보이는 전시회 'MUTE'를 연다.

웹젠은 AYA아트코어브라운(대표 홍소민)과 함께 10월 14일부터 15일까지 '뮤(MU)'의 작품 전시회인 'MUTE'를 사전에 공개하고, 10월 30일까지 서울 강남에 위치한 브라운 갤러리에서 일반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전시를 진행한다.

웹젠은 'MUTE: 소리를 줄이면 보이는 것들'이라는 주제로 미술작품들을 선보인다. 관람객들이 게임의 생생한 배경음악과 음향효과에서 벗어나, 고요하지만 차분한 분위기에서 작품 안에 역동적으로 표현된 게임의 세계관을 느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전시에는 국내외 다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김단비, 박초월, 장정후, 조윤진, 최나리 작가가 '뮤(MU)'의 게임 캐릭터와 콘텐츠 등 다양한 게임 요소들을 작가 별 고유한 표현기법을 이용해 제작한 미술작품 14종이 전시된다.

또한, 웹젠은 미술작품을 활용한 컬러링 북, 스마트폰 케이스, 머그컵 등의 다양한 기획상품(MD)을 전시한다. 관람객들이 전시를 관람한 후에도 생활 속에서 작품의 여운을 느낄 수 있도록 꾸밀 계획이다.

웹젠 MUTE 전시회

- '블리즈컨 2017' 특전, 게임 내 보너스 아이템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11월 4일(토), 5일(일) 이틀간 열리는 블리자드의 커뮤니티 축제 블리즈컨 2017(BlizzCon 2017)의 입장권 및 가상 입장권 구매 고객에게만 지급되는 특전인 블리즈컨 2017 게임 내 보너스 아이템을 공개했다.

먼저 금일 공개에 앞서 지난 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스톰윈드 하늘추적자(얼라이언스 진영)과 오그리마 요격기(호드 진영) 탈 것이 선공개 및 게임에 적용된 바 있으며 그 외 블리자드 게임에 대한 게임 내 보너스 아이템들이 오늘 추가 공개되었다.

오버워치에는 영웅 윈스턴의 '블리즈컨 2017 스킨'이,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2는 '고철 건설 로봇', '탐사정', 그리고 '일벌레' 스킨 3종이 블리즈컨 2017 특전으로 주어진다. 이 두 게임의 아이템들은 오늘부터 블리즈컨 입장권 또는 가상 입장권을 구매 및 보유하면 바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는 '시공의 멧돼지' 탈 것과 블리즈컨 2017 깃발 및 초상화, '만화 시공의 멧돼지 스프레이'가 제공된다. 여기에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3에는 멀록 강령술사 애완동물 '멀령술사'가, 블리자드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에도 추후 공개될 특별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과 디아블로3, 그리고 하스스톤의 게임 내 보너스 아이템의 적용 일정은 향후 발표될 예정이다.

블리즈컨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전세계 블리자드 팬들의 축제의 장이다. 블리자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새로운 소식 발표와 개발자와의 만남,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스포츠 대회들, 유명 락밴드 '뮤즈'(Muse)의 폐막 공연 등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된다.

블리즈컨 이미지

: 이카루스 뮤온라인 오버워치 리니지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