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연애 스타일링 게임, '유나의 옷장' 출시

- 플레로게임즈, 연애 스타일링 게임 유나의 옷장 출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연애 스타일링 게임 '유나의 옷장 for kakao(이하 유나의 옷장)'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유나의 옷장'은 순정만화를 연상케하는 애틋하고 두근거리는 연애 스토리를 바탕으로 코디 결과와 선택지에 따라 각기 다른 방향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연애 스타일링 게임이다. 주인공 유나의 중학교 시기부터 진행되는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이용자가 직접 옷을 제작하는 '디자이너', 스타일링 PVP '코디 대결', 최고의 코디를 선발하는 '코스튬 파티'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갖췄다.

특히, 스타일링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의상의 수는 출시 버전에서만 2천 여종에 달하며, '디자이너' 콘텐츠를 통해 선보일 이용자 제작 의상까지 합하면 출시 이후 대폭 늘어날 전망이다. 실제로 지난 8월 약 5일간 실시된 시범 테스트 기간에만 1,800개가 넘는 의상이 '디자이너'에 등록 된 바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유나의 옷장'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도 진행한다.

유나의 옷장 이미지
유나의 옷장 이미지

- 넷마블, 테라M 사전예약 150만 명 돌파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이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리 MMORPG(다중역할수행게임) '테라M'의 사전예약자 수가 150만 명을 돌파했다. 사전예약 돌입 후 4일 만에 50만 명을 돌파한데 이어 20일 만에 100만, 또 금일 150만 명을 넘어서며 하반기 흥행 돌풍을 예고한 것.

'테라M'은 배틀그라운드를 제작한 블루홀의 인기 글로벌 IP '테라'와 글로벌 모바일 퍼블리셔로 입지를 구축한 넷마블의 만남으로 최초 공개부터 '리니지2: 레볼루션'을 이을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은 작품이다.

특히, 원작 '테라'에서 호평을 받았던 캐릭터성과 그래픽, 논타겟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 탱커, 딜러, 힐러 역할을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티플레이를 구현한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테라M 이미지
테라M 이미지

- 넥슨,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 사전예약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의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전 예약은 안드로이드OS 및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는 글로벌 인기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세계관을 모바일 플랫폼에 담아낸 액션 RPG로, 원작의 500년 전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 화려한 액션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 이미지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 이미지

- 펀플웍스, '쥬얼스 매치 : 젬콜렉터' 글로벌 출시

펀플웍스(대표 김현)는 직접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쥬얼스 매치 : 젬콜렉터'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14개 언어로 출시된 '쥬얼스 매치 : 젬콜렉터'는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3매치 퍼즐게임이다. 플레이 횟수에 제한이 없고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플레이 가능하며, 유적 탐험을 배경으로 한 50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다.

쥬얼스 매치: 잼콜렉터 이미지
쥬얼스 매치: 잼콜렉터 이미지

- '배틀 체이서: 나이트워' PS4 한글판 10월 31일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에어십 신디케이트(Airship Syndicate)가 개발하고 THQ 노르딕(THQ Nordic)이 퍼블리싱하는 RPG '배틀 체이서: 나이트워(Battle Chasers: Nightwar)' PS4 한글판을 오는 10월 31일 출시 예정이며, 오늘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배틀 체이서: 나이트 워'는 마블 코믹스의 '엑스맨' 시리즈, 게임 '다크사이더스' 시리즈로 유명한 코믹 아티스트 '조 매드(Joe Madureira)'가 정통 일본식 RPG 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한 '배틀 체이서' 코믹 시리즈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롤 플레잉 게임이다.

대륙 서부에 위치한 평화로운 마을 '웨스트 워터'를 무대로, '그레이 라인'이라 불리는 던전에 모여드는 모험자들과 마계의 생물들, 그리고 개성적인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배틀 체이서: 나이트 워' 는 고전적인 턴제 전투와 여러가지 조합으로 생성되는 수 많은 던전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배틀체이서 이미지
배틀체이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