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10/25 데스티니차일드, '온천' 업데이트 예고 등

조영준

- 데스티니 차일드,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실시…'온천' 업데이트 예고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25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신규 레이드(Raid) 콘텐츠를 추가하고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레이드 콘텐츠 '데빌라이브(Devilive)'를 오는 11월7일까지 오픈한다. '라그나 브레이크' 시즌6인 이번 레이드를 통해 5성 '아리아' 및 '비너스' 등 걸그룹 콘셉트로 구성된 보스 차일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레이드 미션 중 15개 이상 클리어한 게이머에게 '3,000 크리스탈'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11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전원에게 무기 및 방어구, 장신구 등이 담긴 '장비 세트'를 선물하며, 최초 접속한 날짜에 따라 '5성 A급 장비 소환권 세트' 및 '5성 차일드 소환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복귀 게이머를 대상으로 5성 차일드 '다나'를 비롯해 '5성 암속성 소환권' 및 '5성 광속성 소환권', '5성 A급 장비 6개' 등을 지급하는 '복귀 게이머 다나와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는 '온천' 모습이 담긴 이미지를 공개하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온천'은 출시부터 큰 관심을 모은바 있는 게임 내 최상위 콘텐츠로,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기존 세계관과 차별화된 분위기와 함께 오는 11월 8일 해당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가 선보인 첫 번째 모바일게임으로, 김 대표 특유의 화풍이 담긴 500여 종의 차일드와 흥미진진한 스토리 등을 통해 누적 다운로드 200만 건, 하루 최대 접속자 31만 명 등 폭넓은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 1주년 기념 온천 업데이트

- 마블 퓨처파이트',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오늘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업데이트를 금일(25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오늘 개봉한 마블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는 위기에 처한 '아스가르드'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 '토르'의 활약상을 담았다. '토르', '로키', '헐크' 등 슈퍼 히어로들이 역대 최강 군단 '리벤져스'를 결성해 마블 최강의 여성 빌런 '헬라'를 상대로 숙명적인 대결을 펼친다.

영화와 연계된 이번 업데이트로 '발키리', '스커지', '헤임달' 등 신규 캐릭터 3종이 '마블 퓨처파이트'에 추가됐으며, '토르', '로키', '헐크', '헬라'에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버전 유니폼을 소개했다.

대표적인 신규 콘텐츠 '시네마틱 배틀'은 이용자들이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감동을 '마블 퓨처파이트'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게 했다.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로 알려진 영화 속 전투 장면과 해당 장면에 등장하는 캐릭터들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되며, 액션 RPG답게 흥미진진하면서도 새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또 이용자들이 2-5 종의 카드들로 조합된 각 카드 컬렉션을 완성할 때마다 보너스 능력치를 얻는 신규 시스템 '카드 컬렉션'을 공개했다. 게임에서 획득한 카드는 자동으로 컬렉션에 등록되며 다양한 능력치 혜택을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카드 수집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카드를 표시하는 '전체 카드 보기' 옵션도 함께 추가돼, 이용자들은 찾고자 하는 카드 이미지를 눌러 획득처를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사상 가장 거대한 전투를 그린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의 감동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신규 캐릭터는 물론 새롭게 추가된 '시네마틱 배틀'과 '카드 컬렉션'도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마블퓨쳐파이트 토르 업데이트

- 넥슨, 'M.O.E.' 일본 버추얼 싱어 '하츠네 미쿠'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25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에서 '하츠네 미쿠' 제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일본 버추얼 싱어 '하츠네 미쿠'를 게임 내 픽시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새롭게 추가된 '미쿠'의 작전 스토리를 완료하면 '미쿠'와 'SSS급 선호 슈트'를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코스튬을 차례로 선보인다. 10월 24일부터 11월 21일까지 매주 '레아스', '퓨리스', '지니', '라비' 순으로 총 4개 픽시의 '미쿠' 공식 코스튬을 무료로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 주소'를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한다.

이와 함께 '대전' 콘텐츠 내 신규 '맵' 적용 및 신전 파츠 3개 뽑기 추가, '픽시 보이스' 상점 개설, 30일 컴백 보너스 보상을 'US확정 티켓'으로 상향하는 등 다양한 개편을 진행했다.

한편, 'M.O.E.' 공식카페에서는 11월 5일까지 '픽시의 목소리로 만드는 이야기' 이벤트에 참여하고 댓글을 등록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하트 400개'를 지급하고, 금주 대전에서 버프를 받게 되는 '픽시'를 맞히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AP 회복 티켓 5장'을 제공한다.

모에 업데이트

: 넥슨 모에 데스티니차일드 마블퓨처파이트 데차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