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10/30 KOG, 신작 PC게임 '커츠펠' 지스타 2017에서 첫 공개 등

- KOG, 신작 PC게임 '커츠펠' 지스타 2017에서 첫 공개

KOG(대표 이종원)가 지스타 2017에서 신작 PC 온라인 게임 '커츠펠'을 최초로 공개한다.

'커츠펠'은 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의 액션을 계승해 KOG에서 개발 중인 '듀얼 액션 배틀 게임'이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커츠펠'만의 개성을 가진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어 콤비네이션 PvP인 실시간 듀얼 전투를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체험 PC 중 일부는 게임 패드 기반 플랫폼 체험도 가능하다.

지스타 B2C 전시관에 처음으로 참가하는 KOG는 '커츠펠'뿐만 아니라 지난 달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와 론칭을 앞두고 있는 '엘소드M 루나의 그림자'도 함께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지스타 기간 동안 KOG 부스를 찾은 분들은 개발 중인 '커츠펠'의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 PvP를 현장에서 최초로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게임별 프로모션 영상, 플레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Team CSL의 코스프레 퍼포먼스도 진행되며, 위너 랠리 및 경품추첨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한편, KOG는 '커츠펠'의 티저 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일부 이미지만 공개했다. KOG의 차세대 액션배틀게임의 자세한 모습은 지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커츠펠 이미지
커츠펠 이미지

- 그라비티 '요지경', 부산 코믹월드서 게이머들과 첫 만남 가져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요지경'이 '부산 코믹월드'에서 게이머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국내 최대 아마추어 만화, 애니메이션 행사 중 하나로 꼽히는 부산 코믹월드는 지난 29일 벡스코에서 개최됐으며, 그라비티는 '요지경'의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본격적으로 게임 알리기에 나섰다.

이날 현장에서는 '요지경' 게임 속 주인공 중 하나인 '청산'을 연기한 성우 송준석 팬사인회와 모델 Reve(레브)의 '단설' 코스프레 이벤트가 진행됐다. 특히, 단설의 매력을 고스란히 재현해 낸 코스프레는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사전 등록을 완료한 게이머에게는 귀엽고 매력적인 '요지경' 캐릭터가 그려진 노트를 포함하여 카드, 스탠드, 스티커 등 풍성한 상품을 선물했다.

그라비티가 서비스 준비 중인 '요지경'은 3D 카툰 랜더링 그래픽과 액션으로 무장한 동양 판타지 RPG다.

요지경 부산코믹 월드 참가 사진
요지경 부산코믹 월드 참가 사진

- PS4용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1일부터 예판 개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전용으로 발매 예정인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의 예약 판매가 11월 1일부터 시작한다.

지난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에 이어 정식 한국어판이 결정 된 아이돌마스터의 최신작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는, 765프로덕션의 13명의 아이돌들이 한때 환상으로 끝난 라이브 '스텔라 스테이지'를 성공시키며, 전설을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의 한정판과 일반판의 예약 판매는 오는 11월 1일부터 진행되며, 한국 프로듀서들을 위한 전용 특전을 비롯해 초회동봉특전과 예약특전을 제공한다.

한편, 아이돌마스터 성우인 '하기와라 유키호' 역의 '아사쿠사 아즈미', '가나하 히비키' 역의 '누마쿠라 마나미', '시죠 타카네' 역의 '하라 유미'로부터 '한국 프로듀서에게 보내는 특별 메시지 영상' 및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의 공식 PV 제 2탄도 함께 공개됐다.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이미지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