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이벤트] 10/31 '뮤 온라인', 시즌 13 업데이트 등

- '뮤 온라인', 서비스 16주년 기념 이벤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PC MMORPG '뮤 온라인'에 신규 사냥터 및 4차 마스터리 방어구 세트 등의 콘텐츠를 추가하는 'Season13'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불, 바람, 물, 땅, 암흑의 5가지 속성으로 구성된 신규 사냥터 '어둠의 늪'이 가장 주목받고 있다. 800레벨의 캐릭터 이상부터 입장 가능한 어둠의 늪에서 12월 7일까지 캐릭터의 4차 날개 조합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 '황금문장'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새로운 4차 마스터리 방어구인 '각성의 소울세트'도 선보인다. 조합에 필요한 '각성의 혼' 재료 아이템을 이용하면 일반 데미지 1개가 3배의 데미지로 발휘되는 '트리플 데미지 확률' 옵션 등이 적용되어 한층 더 강력해진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웹젠은 3차 마스터리 무기 아이템을 향상시킨다. 게이머들은 하위 아이템인 '+11 마스터리 2차 엑설런트 아이템'에 신규 재료인 '홀리엔젤의 모루' 등을 조합해 뮤 대륙 최강의 무기인 '홀리엔젤'로 강화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7일까지 '친구야 함께 날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연다.

뮤 온라인
뮤 온라인

- 조이맥스, '마이리틀셰프'에 햄버거 푸드 트럭 업데이트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에 신규 콘텐츠 '햄버거 푸드 트럭'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미국의 전통 대표 음식 '햄버거'를 소재로 새롭게 추가된 '햄버거 푸드 트럭'은 '아이스크림 푸드 트럭' 미션 완료 후 누적 별 점수 또는 일부 게임머니를 사용해 오픈할 수 있다.

'햄버거 푸드 트럭'에서는 기본 재료인 고기 패티에 양배추, 베이컨 등 7가지 신선한 재료를 추가해 다양한 종류의 햄버거를 제작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각종 소스와 감자튀김, 탄산음료 등 서브 메뉴를 통해 실제로 햄버거 푸드 트럭을 운영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약 400종류가 넘는 요리 레시피와 다양한 스테이지를 비롯해 요리와 관련한 특화 콘텐츠로 무장한 것이 강점이다.

마이 리틀 셰프
마이 리틀 셰프

- '음양사', '카구야히메' 업데이트

카카오(대표 임지훈)가 서비스 중인 '음양사 for Kakao(이하 카카오)'에 최강의 서포터 식신으로 기대를 모아온 '카구야히메'가 추가됐다.

SSR 등급의 신규 식신 '카구야히메'는,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높이거나 도깨비불을 추가로 확보해 적극적인 스킬 사용을 돕는 등의 강력한 지원 스킬로 그간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아왔다.

카카오게임은 이번 '카구야히메'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들이 식신 성장을 통한 새로운 파티 조합의 재미를 더 쉽고 빠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성장'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먼저 '카구야히메' 식신의 등장 확률을 높이는 한편, 고급 어혼을 얻을 수 있는 '신비상점'의 무료 갱신을 매일 30회 제공한다. 여기에 강력한 보상을 제공하는 식신 육성 이벤트 '내가 좋아하는 식신이 이렇게 약할리가 없어!'를 통해 게임 이용 만으로 다양한 성장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SR 등급의 신규 신식 '엔엔라'가 추가되며, 백귀야행의 적중률이 1.5배 상승하는 특별 이벤트와 게임 플레이 시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색종이'를 모아 게임 재화와 소환권으로 교환하는 '갓파의 비밀고백 계획'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음앙샤
음앙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