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11/01 카카오&액토즈 드래곤네스트M 공동 퍼블리싱 등

-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공동 퍼블리싱 계약 체결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1일, 모바일 MMO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대한 공동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는 2018년 1분기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를 국내 시장에 공동 서비스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가 시장 분석 및 마케팅을 총괄하고 액토즈소프트는 서비스 운영과 현지화 작업 등을 맡게 되며, 여기에 카카오게임의 풍부한 게임 이용자 풀과 양사의 서비스 노하우를 결합해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다는 전략이다.

올 3월 텐센트게임즈를 통해 중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드래곤네스트M'은, PC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대작이다.

논타깃팅 전투 방식과 던전, 스토리 등 원작의 핵심 재미 요소를 계승해, PC온라인 게임 수준의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원작에서 호평 받은 PVP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살려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강조했으며, 뛰어난 최적화를 통해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를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게 했다.

드래곤네스트M
드래곤네스트M

- '소닉 포시즈' PS4 한국어판 예약판매 시작!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소닉 시리즈 최신작인 3D 액션 타이틀 '소닉 포시즈' 한국어판의 PlayStation®4(이하 PS4)버전의 일반판과 한정판의 예약 판매를 금일 11월 1일부 시작한다고 밝혔다.

2017년 11월 8일(수)에 PS4 플랫폼에 오는 12월 1일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출시 예정인 '소닉 포시즈'는 소닉팀이 개발한 세가의 대표 액션 게임 '소닉'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제작된 스테이지를 초음속 고슴도치 '소닉'이 고속으로 질주하는 액션 게임이며, 개발 스튜디오 '소닉팀'이 본 타이틀을 위해 개발한 '헤지혹 엔진 2'를 사용하고 있다. 소닉 시리즈 특유의 상쾌함이 넘치는 플레이를 화려한 스테이지에서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진화를 보여주는 신작 3D 타이틀이다.

'소닉 포시즈'의 게임 플레이는 소닉은 물론, 다른 차원의 '클래식 소닉'과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라 외형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캐릭터인 '아바타'까지 3개의 캐릭터를 조작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3개의 캐릭터는 각각의 액션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스테이지에 따라 다른 캐릭터를 플레이한다.

'소닉'으로 음속을 체감할 수 있는 3D 타입의 액션, '클래식 소닉'은 횡스크롤 타입의 액션, 그리고 '아바타'는 특수 가젯 '위스폰'을 장착하여 기존 소닉 시리즈와는 다른 새로운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소닉'과 '아바타'가 팀을 이루어 공략하는 스테이지가 존재하는 등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소닉 포시즈' 한정판은 PS4 용 '소닉 포시즈' 소프트웨어를 비롯, 소닉이 질주하는 모습을 닮은 '소닉 메탈 피젯 스피너'와 '소닉 포시즈'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월별로 인쇄되어 있는 '2018 소닉 포시즈 캐릭터 달력'을 포함하고 있다.

'소닉 포시즈'의 발매일인 11월 8일 배포되는 다운로드 콘텐츠 '에피소우 쉐도우'는 새로운 3개의 스테이지를 포함하는 '쉐도우' 전용 에피소드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던 소닉 스테이지에서도 '쉐도우'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소닉 포시즈'는 게임을 더욱 즐겁게 할 다운로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소닉포시즈
소닉포시즈

-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 11월 2일 예약판매 시작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의 PS4/XBOX ONE 버전의 예약판매를 11월 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은 전세계 베스트셀링 비디오 게임 브랜드인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포츈 밸리의 암흑가의 범죄 카르텔 "더 하우스”에 대항하기 위해 팀을 결성하고, 이곳에서 명성을 쌓기 위해 레이스, 미션, 도전과제들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작품에서는 레이스, 미션, 도전과제에서 다섯 가지의 차량 클래스(레이스, 드리프트, 오프로드, 드래그, 러너)를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처음에는 버려진 차량들로 시작하지만 게임을 플레이 해나가면서 부품들을 얻을 수 있고, 이를 통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신만의 드라이빙 머신 함대를 구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복수를 위해 뭉친 세 명의 독특한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Tyler, Mac, Jess의 모험요소,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멀티플레이어를 통해 리더보드 순위 경쟁을 할 수 있다는 점 또한 플레이어를 게임에 몰입하게 만들 요소로 기대된다.

한편, 초회 특전으로는 '더 플레티넘 카 팩'이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특전의 자세한 구성물은 다음과 같다.

니드포스피드 페이백
니드포스피드 페이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