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를 만나고 싶다면, 지스타 2017로~

최초로 세븐나이츠2를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기회가 지스타 2017에 마련된다.

세븐나이츠 지스타 2017
세븐나이츠 지스타 2017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를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지스타2017에 출품하고, 시연빌드를 공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출시 전 '세븐나이츠2'를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는 최초의 자리가 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2' 시연빌드에서는 '에피소드'와 '레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에피소드'에서는 '세븐나이츠2'만의 새로운 영웅 4종을 직접 플레이하며, 세븐나이츠 30년 뒤 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에피소드' 시연을 완료하면 미공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레이드'는 최대 8명이 실시간으로 대형 보스를 공략하는 모드다. 지스타에서는 루디, 세인, 연희 등 원작 영웅을 포함한 총 12종의 캐릭터로 플레이해볼 수 있다. 또한, 레이드는 넷마블 부스에서 무대 이벤트로도 마련된다. 레이드 이벤트는 인기 BJ들과 관람객들이 8vs8로 대결을 펼치게 되며, 참가자에게는 승패에 따라 '아일린 피규어', '세븐나이츠 아트북' 등을 증정한다.

'세븐나이츠2'의 무대 이벤트로는 코스프레 전문팀의 '세븐나이츠2' 퍼포먼스가 예정됐다. 이번 코스프레에는 원작 캐릭터 '루디', '세인', '연희'와 함께 세븐나이츠2의 캐릭터 '렌'이 포함됐다. 관람객도 참여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며,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세븐나이츠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코스프레를 하고 부스를 방문한 이에게 '세븐나이츠2 담요'를 증정한다.

세븐나이츠2 이미지
세븐나이츠2 이미지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의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MMORPG다.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세븐나이츠' 30년 뒤 세계관을 MMORPG 장르로 풀어냈다. 특히, 원작의 영웅을 포함한 수십종의 캐릭터가 8등신 실사 캐릭터로 등장한다. 아울러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 육성하는 원작의 재미를 계승하는 동시에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플레이 스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세븐나이츠'는 지난 2014년 3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RPG로, 700여 종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하는 재미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는 전략적인 전투가 강점으로 꼽힌다. 게임에는 13개의 영지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모험과 다양한 던전이 존재하고, 길드끼리 영지의 주인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치열한 공성전 등도 마련됐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