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신작 게임 소식] 11/10 플레로게임즈, '그림노츠' 프로모션 영상 공개 등

조광민

- 플레로게임즈, '그림노츠' 프로모션 영상 공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 대표 마츠다 요스케)의 배틀 동화 RPG '그림노츠'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그림노츠'는 백설공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장화 신은 고양이 등의 친숙한 그림 동화 속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로 파이널 판타지, 밀리언아서 시리즈로 유명한 글로벌 메이저 게임사 스퀘어에닉스의 오리지널 타이틀이다. 글로벌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작품이며, 4분기 중 국내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인 프로모션 영상은 앞서 공개한 티징 영상과는 전혀 다른 콘셉트로 제작됐다. 티징 영상이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게임의 세계관을 소개하는데 집중했다면, 프로모션 영상은 혼돈과 파괴의 여왕 신데렐라, 착한 아이이고 싶지 않은 빨간망토 등 '그림노츠' 안에서 새롭게 표현된 히어로들을 조명했다.

또한, 경쾌한 기타 선율의 BGM은 히어로들이 지닌 반전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그림노츠'의 자랑이라 할 수 있는 미려한 일러스트들이 다수 담겨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킬 전망이다.

프로모션 영상 공개에 맞춰 사전예약 페이지도 개편됐다. 우선 프로모션 영상에 등장하는 히어로들의 개별 일러스트와 시나리오가 '히어로 소개'에 추가되었고,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이 게임의 실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주요 스크린샷이 게재된 '갤러리'페이지가 공개됐다.

그림노츠 이미지

- 니드포스피드: 페이백 출시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해 '니드포스피드: 페이백'의 PS4와 XBOX ONE 버전을 금일 발매 했다.

니드포스피드: 페이백은 '니드포스피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포츈 밸리의 암흑가의 범죄 카르텔 '더 하우스'에 대항하기 위해 팀을 결성하고, 이곳에서 명성을 쌓기 위해 레이스, 미션, 도전과제들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작품에서는 레이스, 미션, 도전과제에서 다섯 가지의 차량 클래스(레이스, 드리프트, 오프로드, 드래그, 러너)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처음에는 버려진 차량들로 시작하지만 게임을 플레이 해나가면서 부품들을 얻을 수 있고, 이를 통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신만의 드라이빙 머신 함대를 구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복수를 위해 뭉친 세 명의 독특한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타일러, 맥, 제스의 모험요소,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멀티플레이어 등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니드포스피드: 페이백 이미지

: 그림노츠 니드포스피드:페이백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