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7] 10년만에 출전한 그라비티, 대규모 이벤트로 지스타 들썩

10년 만에 지스타에 참가한 그라비티가 자사의 차기 신작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벡스코를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그라비티 부스 전경
그라비티 부스 전경

40부스 규모로 지스타에 참가한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을 포함, '라그나로크 스피어오브오딘',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요지경', '미라클 뽀로로' 모바일 게임 5종과 PC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 등 총 6종의 게임을 출품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그라비티 부스 전경
그라비티 부스 전경

특히, 직접 드럼, 트럼펫 등의 악기를 댄스와 함께 녹여낸 공연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요지경'의 캐릭터로 분한 코스프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거대 부스로 참여한 게임사 못지 않은 열띤 퍼포먼스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라비티 부스 전경
그라비티 부스 전경

아울러 '라그나로크' 인기 캐릭터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클래식 버전인 '라그나로크:제로'를 지스타 현장에서 직접 공개하는 등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행사도 지스타 기간 내내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