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11/23 123게임즈, HTML5 기반 전략 RPG '배틀삼국' 출시 등

- 123게임즈 HTML5 기반 전략 RPG '배틀삼국' 출시

123게임즈(대표 신동준)가 '배틀삼국:초선의유혹'(이하 배틀삼국)'의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배틀삼국은 삼국 영웅 호걸들을 모아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무장, 병사, 군단, 무기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 시스템과 2인/3인 스킬 조합 시스템, 이용자 간 연맹과 협력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HTML5를 기반으로 별도의 다운로드 및 설치없이 이동 중에는 모바일 웹브라우저로, 집에서는 PC로 이용하는 등 장소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지난 비공개테스트(FGT)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관심을 고조시켜온 배틀삼국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간 접속만 해도 무장 여포와 초선을 얻을 수 있으며, 20레벨 달성 시 무장 미부인과 300금화, 100만 동전을 제공한다. 또한 출정 랭킹 이벤트를 통해 상위 100명에게는 각종 장비와 육성 재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될 각종 공략 및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카페를 운영 중으로 까페 내 다채로운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배틀삼국 이미지
배틀삼국 이미지

- 캐럿게임즈, 'REBIRTH: 구원의 그림자' 사전예약 페이지 오픈

캐럿게임즈(공동대표 손호용, 김미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REBIRTH: 구원의 그림자(리버스:구원의 그림자, 이하 리버스)'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

'리버스'는 풀3D 그래픽으로 구현돼 PC게임을 하는 듯한 화려한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들은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대규모 PvP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퀘스트를 플레이하면서 혼자서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도 쏠쏠하게 느껴볼 수 있다.

논타겟팅 핵앤슬래시 방식으로 게임을 구현한 것도 '리버스'의 특징이다. 직접 캐릭터를 컨트롤 하고 적을 쓰러트리는 논타겟팅 방식을 통해 PC MMORPG에서 느꼈던 컨트롤의 짜릿함을 모바일로 옮겨 왔다. 또한, 핵앤슬래시의 느낌을 살려 다수의 적을 순식간에 제압하는 강렬한 액션을 맛볼 수 있다.

'리버스'는 금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여 게임의 사전예약 신청을 받는다. 신청자들은 게임 정식 출시 일정에 맞춰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페이지 내에서 흥미로운 게임의 세계관, 캐릭터 정보, 프롤로그 영상 등도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리버스'는 오는 12월 중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REBIRTH: 구원의 그림자
REBIRTH: 구원의 그림자

- '탐정 진구지 사부로 올디스' 양대 마켓 출시

세시소프트는 아크시스템웍스의 추리 어드벤쳐 게임 '탐정 진구지 사부로 올디스'(이하 올디스)의 한글판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 했다.

오늘 출시된 '올디스 PART1'은 핸드폰 게임으로 출시된 20편의 진구지 사부로 시리즈 중 국내에서 인기가 높았던 '쉐도우 체이서'와 '키토의 밤', '죽은 아이의 초상' 3개의 에피소드를 포함한 구성이다.

올해 진구지 사부로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올디스는 시리즈 최초의 스마트폰 게임이기도 하다. 2003년 부터 2010년까지 출시된 피처폰 게임을 스마트폰에 적합하게 리메이크 해서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그래픽과 UI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완성도 높은 한글화를 위해 진구지 사부로의 골수 팬으로 익히 알려진 전 게임기자 정태룡 님이 이전 콘솔 게임의 번역과 연계되는 게임 감수를 통해 올드팬에게 예전의 추억을 더욱 불러일으킬 것이다. 올디스는 PART1 출시와 함께 향후 시장반응에 따라 나머지 게임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탐정 진구지 사부로 올디스
탐정 진구지 사부로 올디스

- '나루토 X 보루토 닌자 볼테이지' 양대 마켓 동시 출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대표 오오시타사토시)는 모바일게임 '나루토 X 보루토 닌자 볼테이지'를 양대 마켓에 출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루토 X 보루토 닌자 볼테이지'는 TV 애니메이션 'BORUTO-보루토-NARUTO NEXT GENERATIONS' 와 'NARUTO- 나루토-질풍전'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액션 배틀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들을 적진에 잠입시켜 적의 자원을 빼앗아 자신의 요새에 함정 등을 설치하여 전략적으로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나루토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능력을 활용한 다채로운 전략과 함께 나루토, 보루토만의 화려한 인술 및 볼거리 가득한 오의 연출로 나루토 시리즈 화려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나루토 X 보루토 닌자 볼테이지'에 지금 접속하면 사전등록 이벤트로 진행된 페이스북 좋아요와 공유 개수 이벤트 달성으로 지급되는 닌자석과 '우즈마키 보루토'캐릭터, 4성 닌자서 등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로그인 이벤트로 푸짐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어 게임을 보다 풍성하게 시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인게임 이벤트로는 '우즈마키 나루토'와 '우치하 사스케' 등 오의와 인술을 보유한 닌자를 강화할 수 있는 닌자서를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출시 기념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나루토 X 보루토 닌자 볼테이지
나루토 X 보루토 닌자 볼테이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