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12/13 PS Vita용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SC' 출시 등

- PS비타용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SC' 출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일본 팔콤의 감수 하에 SIEJA의 협력을 받아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의 두 번째 작품인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SC'를 풀보이스화한 PS Vita용 소프트웨어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SC Evolution'의 한국어 버전을 발매한다. 디스크 버전은 오는 12월 14일, 다운로드 버전은 2017년 12월 19일에 각각 발매된다.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SC Evolution'은 모든 이벤트가 화려한 성우진의 참여로 풀보이스화 되었으며, BGM 어레인지와 HD화질 대응이 이루어졌다. 또한, 모든 캐릭터 비주얼을 새롭게 하고 게임 밸런스도 조정하였다. 초회 특전으로는 모든 상태 이상을 막을 수 있는 장식품 등 게임 초반에 사용하기 편리한 한정 아이템 세트의 프로모션 코드가 동봉된다.

또한, 시리즈의 3번째 작품에 해당하는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the 3rd'의 풀보이스화 및 게임 밸런스 등을 조정한 PS Vita용 소프트웨어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the 3rd Evolution'의 한국어 버전도 2018년 3월에 발매될 예정이다.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SC
Evolution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SC Evolution


- 워쉽 모바일, 서비스 개시

사이펀(대표 배성호)은 모바일 해상 전투 게임 '워쉽 모바일( WARSHIP MOBILE)'의 서비스를 시작했다.

'워쉽 모바일'은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실시간 대전형 액션 게임이다. 2차 대전 당시의 역사적 해상 전투와 전설적인 군함을 재현하여 이용자가 현실감 넘치는 해상 전투 액션을 체험할 수 있으며, 특히 방대한 실제 데이터를 게임상의 물리적 요소에 반영해 실제와 흡사한 스릴 넘치는 해상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강점이다.

사이펀은 게임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주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공식 카페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워쉽모바일
워쉽모바일

- 매버릭게임즈, '판타지 레이더스'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매버릭 게임즈(Maverick Games)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판타지 레이더스(Fantasy Raiders)'의 알파 버전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판타지 레이더스'는 고대의 보물이 가득한 판타지 세계에 흘러들어온 탐험가가 되어, 보물을 둘러싼 다양한 세력과 협력, 대립을 하며 보물을 수집하며 유명한 탐험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보물은 고정된 자리에서 플레이어가 발견해주길 기다리고 있는 것이 아니다. 게임 내 다양한 세력들이 추적, 수집하며 서로 뺏고 뺏기는 상황이 벌어진다. 게이머는 이 과정에 개입해 보물을 먼저 차지하거나 가로채야 한다. 탐험가로서의 명성은 얼마나 많은 적을 빨리 죽였냐가 아니라, 보물을 모으는 과정에서 얼마나 흥미진진한 탐험을 했느냐에 따라서 오른다.

금일 공개된 영상은 보물을 둘러싼 소동을 그린 의뢰 한 가지를 플레이하는 장면을 아무런 편집없이 촬영한 것으로 자유도 높은 게임의 모습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은 2018년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