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12/18 '모두의마블' 업데이트 사전 예고 이벤트 등

조영준

- 넷마블, '모두의마블' 업데이트 사전 예고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넷마블은 내년 1월로 예정하고 있는 '모두의마블'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이아 및 골드 등 풍성한 게임재화는 물론 고급아이템을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를 매주 진행한다.


먼저, 업데이트 이후 최소 1,500다이아부터 최대 6,000다이아로 교환할 수 있는 '다이아 예약 아이템'을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은 지난 금요일부터 모든 접속 이용자에게 증정하고 있다.


이외 매주 '다이아 예약 아이템'으로 특별 미션도 진행하며, 미션 완수 시 게임 내 최고 인기 캐릭터인 S+바리, S+마이아, S+레바테인 등을 획득 할 수 있는 S+ 캐릭터 카드팩은 물론 S+ 행운아이템 및 골드 뽑기권을 제공한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지난 2013년 6월 출시 후 줄곧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렸다. 또 태국,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에서도 고루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2억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명실공히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모두의 마블 업데이트

- 프로야구 H2, '기대해! H2 Awards'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19일 '기대해! H2 Awards'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대해! H2 Awards'는 프로야구 H2 이용자를 위한 시상식이다. 이용자는 지난 3월 30일 출시 이후부터 12월 7일까지의 게임 이용 기록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시상은 두 부문으로 진행한다. 프로야구 H2에서 뛰어난 성적(정규리그/랭킹전 최다승, 최다 통합 우승, 명성 랭킹 1위 최다 달성)을 거둔 이용자는 '감사합니다 구단주님!' 부문 상을 받는다. 수상자는 다양한 선물(EX팩S, 신세계 상품권, CJ 상품권 등)을 획득한다. 특별한 기록(KBO승리 예측 성공 횟수, 공식 커뮤니티 게시글 등록 수 등)을 달성한 이용자는 'H2 이색랭킹' 부문 결과에 따라 보상(골든글러브팩, 원스토어 기프트카드 등)을 얻을 수 있다.


엔씨는 프로야구 H2 최강 구단을 가리는 '토너먼트 대전'을 연다. 전체 서버에서 가장 뛰어난 전력의 구단 10개팀을 선정해 시뮬레이션 대전을 펼친다. 프로야구 H2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는 19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최고의 구단으로 뽑힌 이용자는 선물(EX팩, 프리미엄 외식 상품권)을 받는다. 토너먼트 대전 승부 예측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예측에 성공한 이용자는 보상(골든글러브팩, 에이스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31일까지 주간과제를 2회 완료한 이용자에게 EX팩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대결 상대를 직접 고를 수 있는 '평가전' ▶'17 골든글러브 선정선수 등급 적용 ▶전지 훈련시스템 리뉴얼 등 새로운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프로야구 H2

: 모두의마블 프로야구H2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