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프릭스, 전 에버8 탑솔러 '기인' 김기인 영입

아프리카 프릭스의 마지막 퍼즐이 맞춰졌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탑 라이너 포지션에 전 에버8 위너스의 탑솔러 '기인' 김기인 선수를 영입했다고 금일(19일) 공식 발표했다.

'기인' 김기인 선수
'기인' 김기인 선수

지난달 21일 '스피릿' 이다윤, '모글리' 이재하, '쿠로' 이서행, '크레이머' 하종훈, '투신' 박종훈 등의 선수들과 재계약을 완료한 바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는 이번 '기인' 김기인 선수의 영입과 코칭 스태프 '제파' 이재민, 임혜성 코치의 합류로 2018 시즌 로스터를 완성했다.

이번에 새롭게 영입된 '기인' 김기인 선수는 전 에버8 위너스의 탑 라이너로, 공격적인 플레이와 폭넓은 움직임으로, 탑 라이너 솔로킬 TOP 10에 이름을 올리는 등 뛰어난 실력을 선보여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특히, 팀의 핵심 전력으로 평가받던 '마린' 장경환의 이적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던 아프리카의 새로운 탑 라이너라는 점에서 LOL e스포츠 팬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중이다.

아프리카 프릭스 선수단
아프리카 프릭스 선수단

아프리카 프릭스에 입단한 김기인 선수는 "훌륭한 코칭스태프, 뛰어난 선배 프로게이머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좋은 기회를 주신 에버8 위너스에게 감사 드리며, 아프리카 프릭스가 최고의 팀이 될 수 있도록 2018 시즌 LCK 무대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단 소감을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